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앞으로 소방차 가는길 막으면 일어나는 일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2. 4. 16. 09:47
    300x250

    아 씨발 왤케 통쾌하냐

     

    원래 이게 정상이고 정석이지

     

    이제서야 한다는것도 뭐 참 오래기다렸다

     

     

    차 대는거 아닌지 몰랐노?

     

     

    ㅋㅋㅋ 딱 뚫리기 좋은차구먼

     

    자 들어가봅시다~~

     

     

    빠루로 조지기 ㅋ

     

    근데 실제 일반인차량이 아니라 실험용일수도 잇음

     

    보여주기 모델 ~~ 나의 뇌피셜은 정확하다!

     

    이런 경우에 어떻게 해결할까?

     

    범퍼 찢어지는중 ㅋㅋ

     

     

    법과 원칙을 지키지않으면

     

    용납치않는 상식의 사회가 되어가고 있다

     

     

    불법에 익숙해지

     

    주차러들은 이제 볼일이 없어질듯

     

     

    시발 실제는 아닌거 같다 

     

    쇼방서 ㅋㅋㅋ show 번호판도 없네

     

     

    너 새끼 불구덩이 있는거

     

    구조하러 가는데

     

    저지랄로 차대면 맞어 틀려?   

     

     

    저건 훈련 겸 시뮬레이션이지만

     

    앞으로는 실제로 일어날테니

     

    그때 후회하지말고~ 주차들 잘하렴?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