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 가족이 이지경에 빠졌다고 생각하고 판단해바라
    카테고리 없음 2022. 4. 11. 12:29
    300x250

    5년이 무거운 형벌이라고 생각하니?

     

    내가 볼때는 20년이 최소다

     

    남의 인생 좆되게 만들어놨으니

     

     

    20년은 사실 매우 약한거지

     

    난 찐자 이런 부분에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법을 다 뒤집어 엎어버리고싶다

     

    기본설계가 잘못되있음

     

     

    발란스가 없음

     

    최소 어떤 범죄를 행했을때

     

    존나 무섭고 내가 리스크에 대해서

     

     

    생각할만한 부분의 메시지가

     

    형벌에서 딱 느껴져야 하는데

     

     

    안걸리면 되고~ 그래서 거짓말하고

     

    걸려도 그냥 기존방식대로 처벌받고

     

    기본형량 자체가 너무 낮고 ㅋ

     

    시발 이게 범죄자 양산시스템이지

     

     

    뭔 보호나 피해자만 피눈물 흘리는 시스템구조

     

     

    내가 대한민국 백정이 되어

     

    100% 쓰레기들 목을 쳐내는 일을 하고싶다

     

    난 그게 "선하고 아무런 잘못도 없는 사람들

     

     

    살리는 길이라 믿는다"

     

     

    내게 그런 임무를 주면 공짜로도 해줄테니까

     

    맡겨라

     

     

    쓰레기 살생이 두렵걸랑

     

    빨간색 버튼 

     

     

    내가 대신

    눌러줄게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