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 앞에 둔 남은 짬뽕 먹고 죽은 옆집 강아지…내 책임? / JTBC 사건반장 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2. 4. 11. 11:41
    300x250

    https://youtu.be/1wXReZSDt3Q

    병신 ㅋㅋ

     

    야 그럼 니가 먹다 냄긴거

     

    내가 밥비벼먹다 죽으면 그 밥 시켜먹은 사람이 책임져야 하냐?

     

     

    머저리 같은 수준의 것도 얘기거리가 되니 ㅋㅋ 참 미개함은 역시 바닥에 붙어있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

     

     

    결론: 애완견 통제/못한 니 잘못 병시나!!!!

     

    저런식으로 남에게 죄값을 덮어씌울려는 쓰레기들이 존나많음

     

    어이없는거서부터 애매한거 등등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