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알] 데이트앱 ㅋ //계좌 얘기나오는게 보이스피싱 스멜인디
    카테고리 없음 2022. 4. 10. 13:41
    300x250

    한마디만 할게

     

     

    "정신차려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호구병신 찐따들이 많으니

     

    어설픈 범죄도 먹히니

     

     

    저게 가능하지

     

     

    남의 사진(외모가 준수한 사람들)

     

    을 이용해서 여자들 후려치는 ㅋㅋㅋ

     

    실제 이미지도 피해자야 븅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기치는애는 유령이지~~

     

     

    범죄(사기)의 기본패턴은

     

    사냥감 물색 : 먹이 + 트랩

     

     

     

    하여튼 세상에 순진한 사람들을 욕할건 아니지만

     

    참 ~~ 뭐라 말할 수가 없네

     

    으휴

     

     

    남자 사귀고 싶으면 주변에서 보이는데서 

     

    선택을 하세요~ 남자고 여자고

     

    엉뚱한 가상여친,남친에 사기당하지말고!!  

     

     

    아니 몰 믿고 큰 돈을 주는건지 이해가 안됨

     

    차라리 그 돈으로 기부를 했으면

     

    기부천사나 되지~  나의 머리론 이해할 수 없는

     

    허황되고 허영의 세계다

     

     

    그 남자가 대단한 사람이라고?

     

    그 얼굴이 진짜일까?

     

    그리고 그 사람이 너의 남편이나 여친, 남친이 될거라는 망상?

     

     

    내가 해줄말: "정신차려"

     

    ㄴ 사기꾼들이 누구한테도 잘보이기 위해서 

    "사탕발림" 하는걸 알기나 할까 ㅋ

     

    좆도 현실에서 자각타임 오지게 맞았으니

    앞으로는 그런 사기당하지않게 생각과 만남의 폭을 

    믿을 수 있는 관계로의 전환에 대해서 많이 생각해보기 바람~

     

     

    범죄패턴:

     

    순진한 여자들을 상대로

     

    사이트에 접속하여 포인트를 

     

    환전하는데~ 필요한거라든지

     

     

    그게 다 범죄x트랩(함정 ㅋ)

     

    짜고치는 고스톱이란 얘기지

     

     

    계속해서 호구들을 상대로 돈을 요구하고

     

    그렇게 사기금액이 엄청나게 들어난것으로 보임

     

    애당초 돈이 없으면 저렇게 금액이 커질 일도 없는데...

     

    그만큼 많이 뜯을 수 있다는 것은 그만한 부를 의미하기에

     

    걔네들도 아마 이런 점은 이미 간파하고 있을듯

     

    (와 이새끼 돈 존나많다 ㅋㅋ 이지랄했을듯)

     

     

    님들 자보세요~

     

    세상에는 좋은 사람과 그렇지않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적극적인 사람과 그렇지않은 사람이 있지요

     

    그럼 사람에게 돈에 적극적인 사람은 왜 그럴까요?

     

    그것에 대한 마음이 있어서이지 않겠습니까?

     

    그것만 알면 됩니다~

     

     

    전화가 오는것도 아는 사람 번호조차도 

    헷갈리게 할 수 있는 사회에서

    뭔가를 보이는대로 표면적인것을 그대로 믿어버리는 것 자체가

     

    잘못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이상한 낌새에 대한 자각과 의심이 항상 필요합니다

     

    누가 님네 집 초인종을 누릅니다~ 근데 1년에 아는 사람은 거의 안오는 집이에요

     

    그럼 누구겠습니까?  택배, 종교인, 건물관리와 관련된 사람 등등 

     

    몇 사람 추리고 그것도 본적도 없는 사람이면 문을 열어주거나 물을 필요도 없이 반응하지않으면 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호기심에서 기타 등등 여러 이유로 다 불필요한 반응을 하게되고~ 

     

     

    보이스피싱처럼 낚시에 미끼를 물게되는 것입니다

     

    스스로의 삶의 패턴과 행태가 있고 관련되지않은 사람들을 추려보세요~

     

    그럼 무엇이 이상한지를 금새알 수 있죠

     

     

    저런 사기는 생판 모르는 사람을 너무 쉽게 믿고

     

    그것에 노예화가 되는 과정입니다

     

    최근 n 번방 사건도 다 저런 유형입니다

     

     

     

    내가 볼때 이거 한새끼가

     

    다른 프로필로 1인 다역하면서 개지랄할 가능성이 높음

     

    멍청한 사람들은 모르겠지만

     

    큰그림에서 패턴대화를 시작하는 미끼남 ㅋㅋ

     

    ------------돈 뺏기 작업 시작 ---------------

     

     

    현업에 대해서 잘아는 사람 ㅋ

     

    내 말이 맞지? 멀티~

     

     

     

    당신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건강한 사이트인지

     

    잘 생각해보는 시간 갖길 바랍니다

     

     

    <은행기관>도 그렇고

     

    시발 뭐하노

     

    분명 알고 있을텐데....

     

    냅두는게 이해가 안감

     

     

     

    대한민국이 귓싸대기 맞아야하는 부분

     

    법이 있는것도 없는것도 아냐 그지?

     

     

     

    말도 안되는 좆같은 소리 ㅋㅋ

     

    시발 사기사이트에서 포인트 있는것처럼한게

     

    뭔 실질적인 재화를 공급한것이 아닌데...범죄를 오히려 옹호하는 법의 븅신같은 ㅋㅋㅋ모습

     

    그래서 계좌를 목막는다는 개같은 소리 ㅋㅋ 말이야 똥이야 시발 ㅋㅋㅋ 어휴!!!!  승질나~~~

     

     

    저런 말하면서 법을 이야기한다면 진짜 면상에 똥물을 껸지고싶다

     

    기본 그림이 잘못되어있는데...우리가 만들어놓은거니

     

     

    지켜야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신도 이런 등신이 없음

     

    대한민국이 왜이리 미개한지는 여실히 드러남

     

     

     

    그러니 저런 개븅신 사기꾼들이 판을 치지 ㅋㅋ

     

    이것부터가 잘못된거야

     

    범죄로 인식이 되고 확신이 있으면 

     

    일단 잡아쳐넣고 그다음 차차 입법이든 따라와야 하는거지

     

     

    법이 만들어 질때까지 기다리고 병신같이 기다리다 [공개수배] 나 쳐하는 좆무능이 현실이라고 말하는거냐?

     

     

     

    전혀 적절하지않다

     

     

     

    법 문제로 돌리는 좆무능한 경찰관계자

     

     

    이게 실화임 ㅋㅋ 2022년에

     

    "사기범"은 내 자신 그리고 가족에도 있다고 생각하고

     

     

    언제든 조심해야만이 위와 같은 어설픈 사기를 당해서

     

    괴로워하지않게 될 것입니다

     

    명심하십시오~~   정신 차리십시오~~~!!  

     

     

    To. 데이팅앱 및 로맨스캠에 이용당하는 순진한 젊은 청춘들에게...

     

     

    범죄 대전제는 남을 해하는

     

    생명과 재산에 손상을 주는 행위에 대해서 엄격하게 물으면 되는것이지

     

    상세조항이 없다고 좆같은 소리를 하는것 자체가 그냥 회피성 일하기 싫다는 개소리라는걸 알아야지

     

    시발 지겹다 이런소리도 개븅신들임!!! ㅋㅋㅋ 윤석렬이 있던 좆같은 검찰도 마찬가지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