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난 사람들의 댓글진정성에서... 가끔 눈물과 재미를 느낀다 ㅋ
    카테고리 없음 2022. 4. 9. 07:45
    300x250

    컨텐츠는 다 알듯이

     

    어디서 퍼오기 마련이고

     

    그런것들이 걸려있는 사이트는 수두룩빽빽하지

     

     

    근데 내가 포인트로 잡는것이 바로 댓글공간인데

     

     

    그곳은 사람들이 댓글을 달기에

    특히나 다양한 모습들이 관찰된다

     

    솔직한사람 이상한사람 정신나간사람 생각없는사람

     

    ㅋㅋ 그 중에서 내가 주목하는 것은 

     

    솔직한사람과 그외의 사람들의 대결구도인데 ㅋ

     

    존나 재미쌈 ㅋㅋ

     

     

    뭔가 몬스터를 쳐부시는 느낌이랄까나?

     

    팩폭전사들은 그런점에서 아주 귀한 고급자원이다 ㅋㅋ

     

    아무튼 흐리멍텅한 대한민국 사회에 당신들의 댓글은 아주 귀한 의미를 갖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얼토당토않는 소리에 진정한 일갈을 보여주기 바란다

     

     

    가라!!~~팩폭러들이여~~~~~~~~~~~~~~~~~~~!!! 

     

     

    ㄴ 특히 병댓러들 이전 댓글까지 검렬하여 평균값 계산하는 정성을 보이는게 그들의 기본스킬 ㅋㅋ

    ㄴ 뭔 댓글, 뭔 글을 적었는지...분석해서 그 사람은 뭐다 ㅋㅋ 이런 정성이 매우 극진함

    ㄴ 솔직ㅎ 평균값 무시못하지....그게 그 사람의 중추니께 킄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