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혼을 담은 찾다가 발견한 스퀘어에닉스(게임개발사)의 감성돋는 글
    카테고리 없음 2022. 4. 6. 10:34
    300x250
    팬 여러분께 보내는 감사 편지
    2021년 10월 28일
    은하계 전역의 팬과 게이머를 위한 메시지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팬 여러분께,

    게임이 출시되며 저희의 개발자로서의 여정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으니 게임으로서의 진정한 여정은 이제부터 시작이죠.
    지난 몇 개월 동안 여러분의 열정, 희망, 회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 저에게 준 감상은 여러분이야말로 진정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세계로 빠져들고 싶은 열성 팬이었다는 것이죠.

    이 게임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느낌입니다. 재밌으며, 생각보다 더 심오하고, 화려하며, 종으로서 우리가 누구인지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가디언즈는 대부분이 먼 우주 출신이죠. 비록 서로 온 곳이 다르며, 시간 엄수에 대한 생각이 다르고, 각자만의 결점이 있지만,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는 이들입니다. 각자 자신의 본질을 유지하면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이들이죠. 이들은 소속되기를 원하고 가족의 일부가 되길 바랍니다. 가족은 때때로 역기능을 할 수도 있지만, 게임을 통해 알게 되듯이 가족의 유대는 바위처럼 단단하죠.
    인류 가족인 우리에게도 그것이 피어나길 바랍니다.

    좋아하는 컨트롤러를 손에 들고 편히 앉아 영웅이 되어 이 멋진 모험 속으로 뛰어 들어가 보세요. 여러분은 "자칭" 가디언즈의 리더가 됩니다. 잘못될 게 뭐가 있겠어요?
    주저하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세요. 샌드위치를 먹으면서도 게임을 실행하세요. 가디언즈가 만들어가는 이야기가 다양한 방식으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저희는 이 게임을 만들며 정말 즐거웠습니다. 마음과 영혼을 담아 제작했죠. 여러분도 그걸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이 저희에게는 가장 큰 보상이 될 것입니다.

    JF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