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근 뚱뚱녀 사망사건 오보라던데.... feat. 반전
    카테고리 없음 2022. 4. 5. 15:58
    300x250

    짤 올린 새끼도 그렇고 ㅋㅋ 시발 

     

    거를건 걸러야지

     

    알면서 올린거여 뭐여

     

     

    나는 갠적으로 뚱보를 싫어하진 않는데

     

     

    좋아한다는 얘기도 아니지만 ㅋ

     

     

    죽었나해서 건강에 해롭구나해서 짤을 올렸더니 또 댓글에 살아있다는 개소리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겄네 

     

     

    사람이 죽고사는거에 대해서 지껄이는거를 아무렇지않게 생각하는 인식에서

     

    저런 짤이 생성된듯

     

     

    이렇게 팩트체크까지 해야하나

     

    미친놈!!!들

     

     





    은 잘 살아있음 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