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상속에 웹사이트 / 환상속에 그 웹 / 구체적 그림그리기, 계획이 있으나 안될거야 아마
    카테고리 없음 2022. 3. 31. 16:37
    300x250

    (존 나 쩌 는) 웹  사 이 트

     

     

    떼블릿 x 모발 x 피시 / 반응형 ㄱ

     

    직접 올리는 컨텐츠 + 외부컨텐츠 ( 파싱하여 내 사이트에? ㅋ / 이건 컨텐츠는 안퍼오는거)

     

     

    요렇게 좀 풍성하게 하는게 전체적인 모양새

     

    사이트를 얼마나 많이 연결하느냐와 마음같아서는

     

    체계적인 카테고리별 관리를 하고싶네 ㅋㅋ 

     

     

    근데 기술이 없쪙!!! 어똫행!!! 

     

    니가 만들어서 그런 기술 공유해줘~~ 

     

    모든 사이트의 타이틀만 자동으로 핵뽑아오는거 ㅋㅋ  

     

     

     

    아무튼 이거와 비슷한게 커뮤니티 모아보기 방식이고

     

    내 컨텐츠만 올리는것도 한계가 있으니

     

    오히려 외부컨텐츠를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쉬운 전수자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나쁜놈들!!  혼자쓰다닝닝~~ㅋ  

     

    뙇 싸이트 넣으면 컨텐츠/게시판 타이틀만 쫳 파싱해주는 스킨이나 플랫폼을 이용해보고 싶다

     

     

    어디까지나 연결에 의미가 있는것이기에  눈에 보이는 컨텐츠 가독성과 이용률이 절대적으로 높아지는 방식인거지

     

    그런 방식으로 수억개의 커뮤니티 및 블로그 & 웹사이트를 연결한다고 생각해봐!~~ 이건 절대적이다!!~~~

     

     

    최고일거야~~~ 아마 do!!

     

    직접 사이트를 이동해서 살펴보는것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것은 차이가 크지~

     

     

    내가 말하는게 티스토리의 이런 방식이고 근데... 이런 소리해두 안먹혀 얘들은 그래서 포기함

     

    아이디어 쓸 사람~ 쓰라고 말만 털어봄 ㅋㅋ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내 머리속 이상적인 웹사이트는 한곳에서 여러곳을 모아서 보는거야

     

    그리고 관심있는 컨텐츠를 눌러 연결시키는거지

     

    트래픽 뿌려주면서 서로 윈윈하는 방식이 필요하니까

     

     

    심지어 사이트는 벗어나지않아도 연결되면 더 좋겠지?

     

     

    그럼 이번에는 그림을 그려보자!

     

    나와랏~ 그림판~~~~뿅

     

    사실 수많은 사이트를 돌아다녔지만

     

    내 생각과 비슷하게 운영하는데는 없었고

     

    커뮤니티가 그러하다면 그렇지만 (파싱걸고 하는곳은/커뮤 글모으는 사이트들이 구상에 가깝다)

     

    다만 그건 자신의 글은 운영을 안하는곳이라 

     

     

    난 나의 컨텐츠도 만들면서 남의 컨텐츠도 한곳에서 보고싶은 것이기에

     

    그런 상상하는 곳을 실제로 운영하는 곳을 다시금 찾아보니 비슷한곳이 있기는 했다

     

    그곳이 어디메냐?

     

     

    http://www.moabbs.com/board/cboard

     

    커뮤니티 글모음 > 모아봐

     

    www.moabbs.com

    이곳처럼 한다메

     

    내 공간을 걸어두면 되겠지?

     

    근디 기술이 없음~~~  상상만 할게 ㅋㅋ

     

     

    내가 말하는거 현실화 해줄 사이트나 커뮤 및 플랫폼들이 이용자들과 케미를 일으킬만한

     

    사이트를 만들면 가입해줄테니~~ 다 맹글걸랑 댓글 달아라

     

    그럼 바로 가입한다 ㅋㅋ

     

     

    사실 나이를 먹으니께 

     

    예전같이 시시껄렁한 커뮤글 재미도 없엉

     

    좀 더 크고 멋있는것에 관심이가 잡스러운거보다

     

     

    개자식들 욕하는것도 이거 끝이 없을거 같아서

     

    뭔가 지능적으로 사이트연대와 댓글연대를 이용해서

     

    뭔가 세상의 흐름을 바꾸어야겠다는 생각이야

     

     

     

    좀 더 효율적이고~ 유기적인 공격!!~~그게 시간을 아끼는 길이라

     

    생각해

     

     

    예전에 뉴스바다라는 독립형 전용브라우저가 내가 말하는것에 가깝기도해

     

    무슨 얘기냐면~ 나는 뭔가 정리해서 나도 편하고 남들도 편한 그런걸 그리고 있거든

     

    그래서 정보의 양과 다수가 인정할만한 사이트 및 정보를 모아야하고

     

     

    그게 포털까지는 아니더라도 적당히 사이트를 직접적으로 연계해주고

     

    계속 새로운 사이트와 정보를 업데이트 해주는거지 

     

     

    거기다 사회에 바람하는 나의 개인적인 정치성향이 

     

    공격적으로 사회를 통찰할 수 있는 직관적 지표를 사람들에게

     

    사이트에다 보여주면서 자극하고 그걸 통해서 선순환을 만들어가는거야

     

     

    헌혈 기부 봉사 생산 소비 이런 모든것들의 연결이지~ 할게 참 많지?

     

    아무튼 이건 완전 큰그림에서의 생각이고

     

    사이트에서도 가능한것을 컨텐츠로든 계속 갱신되는 시스템으로 내 사이트를 만들거나

     

    누가 만든 사이트를 이용하는걸로도 상관없지~~ 나의 목적은 그런곳이 있었으면 하는거지

     

    그게 내것이어야 될 이유는 없어~~ 같은 목적과 목표라면 누구든 응원할 수 있는 자세가 되있음 ㅋ

     

     

     

    아무튼 이 글을 통해서 더 크고 넓은 너희들의 웹사이트가 되길 바라고

     

    점차적으로 우리가 말하고 꿈꾸던 사이트들은 분명히 생길거야

     

     

    말하다보니 한곳더 생각났네

     

    거기 하나 더 링크 띄우고 이글을 맺도록 할게 똥꼬들아 ㅋ

     

    https://jinh.kr/

     

    jinh.kr

    이 도메인은 이제 제껍니다 ㅎ

    jinh.kr

     

    이 사이트는 인덱스 디쟈인이 지렸구

     

    인생미션이라던지

     

    각종 자신의 다양한 관심사에 대해서

     

     ㅋㅋ 내가 생각하는 방식과 비슷하게 구현을 하셔서

     

    옹~~ 저런것들이 내가 원하는 방식대로 보여지면

     

    땋인데 하는 사이트의 느낌을 갖추었다

     

     

    블로그와 각종 주인이 만든 사이트의 컨텐츠들이 연계된다

     

    이점에서 내가 원하는것들과 많이 유사함을 느낀다

     

     

    나는 단순 컨텐츠 게시가 아니라

     

    대의(큰뜻)와 컨텐츠 그리고 나의 생각들을 닮은 다양한 글과 세상의 글들을 종합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ㅋㅋㅋ 거의 세상을 모아주는 웹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ㅋㅋ

     

     

    구경하시고~ 추천할만한 사이트 있으면 달아봐라

     

    내가 이겼지? ㅋㅋ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