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윤석렬 ㅋㅋ 남아일언 중천금!!!스웩
    카테고리 없음 2022. 3. 30. 22:02
    300x250

    전국민 주는거 아니였어?

     

    몇명 푸는거였어? ㅋㅋ  

     

    자주 좀 해

     

    정말 인간미가 있는 사람인지 

     

    척하는 사람인지 구분해보게 ㅋㅋ

     

     

    지키는 약속도 안하고

     

    약속 안지키는 놈보다 훨씬 낫다 

     

    윤:  짜장 먹고싶다 ~~나는 짜장밥줘!!!

     

    ㅋㅋ

     

     

     

    일도 열심히 하는 윤짜장

     

    네덜란드 우크라이나

     

    수장들과 통화

     

    언제 한번 만나자고 함 ㅋㅋ 쌍남자 가즈아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