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 노인이 제 아버지입니다"…'1호선 패륜아' 영상 본 아들의 호소 / SBS / 실시간 e뉴스 // 경찰은 범인검거에 적극적개입 필요!!!!
    카테고리 없음 2022. 3. 30. 15:13
    300x250

    https://youtu.be/jw_IE8p0-CA

     

     

    찾을래면 찾을 수 있겠지만

     

    막장인생 찾아서 뭣해요~  걍 저리살다 디지게 냅두셈 ㅋㅋ

     

    뚜드려팰 수 있는 방지권을 주면 패줄텐데

     

     

    괜히 시발 범법자 될까바 못껴들겠음

     

    ㅋㅋ  후딱 제가 말하는 개새끼들 구타해도 되는 법규나 넣어주시요

     

    시민 여러분 존나게 밟아서 정신돌아오게 해줍시다 ㅋㅋ

     

     

    첨부터 내용을 아는 사람은 껴서 미친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겠지만

     

    잘알지도 못하고 그냥 싸움을 말리는것도 맞나싶긴한데.... 아무튼 정신나간 상황에 대해서

     

    우리는 더 적극적으로 대처할 필요가 있습니다 

     

     

     

    https://youtu.be/FHq2QG_cIVs

     

    폐륜아 라이브 발성 ㅋㅋ

     

    야이 개새끼야 자기소개하고 있네 ㅋㅋ 

     

    저런 미친놈들 대게 자기소리를 남에게 함 ㅋㅋ (직장도 없지는 니 얘기/같은 지하철 타면서 차도없지? ㅋㅋㅋ)

     

     

    잡을래면 잡을 수 있을텐데... 특별히 수사할 사항인지에 대해서

     

    경찰이 적극적으로 개입해주셨으면 합니다

     

     

    구타가 아니더라도 저런 멸시와 능욕 또한 심리적 구타라고 생각합니다

     

    찾아서 처벌을 하더라도 그냥 넘어갈 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 계속해서 저런일들이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죠~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