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xe 업데이트 : 2.0.20 그누보드 update: 5.5.4 feat. 재명이형 고개를 들어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2. 3. 27. 15:30
    300x250

    https://rhymix.org/

     

    Rhymix - 라이믹스 CMS

    Rhymix is an open source content management system.

    rhymix.org

     

     

    라이믹스는 PHP 기반의 오픈소스 CMS 및 프레임워크입니다.
    다양한 모듈과 테마를 조합하여 홈페이지를 꾸미고 기능을 더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인터넷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웹구축이 버거운 우리들을 위해
     
    그누보드나 라이믹스와 같은 cms 가 편의를 증대시켜 줍니다
     
    그들은
    감사함 그 자체입니다
     
     
    웹사이트들도 생존의 시기입니다
    수익형 사이트들은 그만큼 빨리 사라질테고~
    버티는 사람들이 그 시장을 먹겠죠?
    (하지만 남들이 죽는다고 좋아할일도 아닌게 
    동종사이트가 망햇다고 그 사람들이 당신에게 가지않으니 / 상생이 더 좋을수도 )
     
    개인/커뮤니티/기업/정부
     
    서로 도움주고 받는 웹소통으로 더 넓고 자유로운 공간으로 
    연계되길 바라겠습니다
     
     
    재명이형 뭐해? ㅋㅋ 데미지가 컸나
     
    국민들만 믿는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절각 ㄴㄴ
     

     

    한번 더 나오면 된다니?~~~   도전해보라구!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