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악듣기] 아이맵스 종료소식
    카테고리 없음 2022. 3. 27. 14:51
    300x250

     

    다시 리뉴얼 하시려고 서비스를 접으시는건 아닌거 같은데

     

    뒤에 다르게 나올것 같은 느낌은 남겨놓으셨네요

     

    ㅎ 

     

    그동안 서비스 가끔씩 잘이용했습니다~~

     

     

    사실 이용자들이 꾸준하고 서비스이용에 의미를 찾지못하면

     

    유지하는것이 여유가 있지않은 이상 힘든게 사실이죠

     

     

    독특한 서비스인데 p2p 방식의 음원 스트리밍서비스가 사라진다니 섭섭하고

     

    저작권을 한참 빡세개 군기잡던 시기에 사람들의 의식도 이젠 불법에 대한 흥미를 잃고

     

     

    불법이 아니여도 음악에 대한 연결이 끊기는 사회적정서도 있지않았나 싶구요~ 예전만큼

     

     

    사람들이 음악에 적극적이지않다는 생각입니다  // 유튜브가 한 몫을 하고있는것이고 (다양한 노래를 쉽게 접할 수 있죠)

     

     

    앞으로도

     

    저작권자와 사용자가 win윈win윈할 수 있는 서비스들이 늘어나는것이 맞겠지만

     

    더 이상 이상적인 얘기는 하고싶지않네요~ 내가 그들도 아닌데 굳이 뭐가 좋으니 아니니 해봤자

     

     

    아무 소용없는 뻘글 ㅋㅋ  그냥 세상의 흐름대로 살아가야 되는 부분도 있는거같고~ 당사자들이

     

    알아서 선택하고 받아들이면 되는거쥬~~  괜한 소리할 필요없습니다  마음에 안들면 안쓰고 안이용하면 됩니다 //불법을 옹호할 이유도 없고 저작권자와 서비스업체와 알아서 서로 쇼부치고 장사하면 되는거

     

     

    세상은 어찌되었거나 국내외를 막론하고 다양한 서비스들이 계속 생기고 죽어나는 패턴을 반복할것

     

     

    - 아이맵스 개발자님 공짜서비스 유지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