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미크론 걸리고 싶어요, 놀면서 돈 버네요" 이런 이들 / SBS / 실시간 e뉴스
    카테고리 없음 2022. 3. 22. 09:06
    300x250

    https://youtu.be/gB6XlUnausw

    이건 비아냥일뿐

     

    걸리고싶진 않아하는거 ㅋㅋ

     

     

    이거와 비슷한 예가

     

    우리나라보다 잘사는나라 비교하면서

     

    뭐가 좋니 어쩌니 하면~ 그럼 시발아 쳐나가!!

     

    이러면 모든게 정리됨 ㅋㅋ  (나가고 싶다는 소리가 아니라 그냥 시발 좋아졌으면 좋겠다는 불만임 ㅋ)

     

    솔직하게 말하지 못해서 븅신같이 말해서 더 욕쳐먹는거뿐 ㅋ

     

     

     

    아무튼 현실적으로 불만이 없을수가 없으니

     

    저런 소리도 말뜻의 본질을 이해하면 좋음

     

    왜냐하면 병신들은 자기가 무슨말을 하는지를 모름

     

    (솔직하게 말하쟈니 속보이는거 같고 저렇게 비꼬듯이 말하면 또 병신인데 그것도 모르고 찐따새끼들임 ㅋ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