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 또 개같은 뉴스가...!1! feat. 현실 쌀값 vs TV 쌀이 넘처냐?ㅋ
    카테고리 없음 2022. 3. 21. 17:39
    300x250

    https://youtu.be/-V8dQyFxLJw

    아니 쌀값 4만7천원 20KG 존네 비싼디 ㅋ

     

    금방 쌀떨어진다 우리집!!

     

    더줘~~~   가격을 낮춰주든가!!!

     

    넘쳐나니 빵을 쳐먹니 그거 우리집이랑 상관없으니까

     

     

    쌀시장 : 이전에 가격 싸게 후려친 외제 칼루스 사쳐먹었는데

     

    맛있게 잘먹었다 근데 가격 국내 쌀값하고 똑같아짐

     

    그래서 의미없고~ 쌀이 정말 남아돌고 싸게줄 수 있으면

     

    싸게 풀어라 가격은 항상 고공행진인데... 현실은 존나 비싸인데

     

    TV에선 쌀이 남아돈다는 개병신같은 소리 안나오게 해라!!! ㅋㅋ 시발 배고프네 ㅋㅋ

     

     

    아니면 빵쳐먹는 새끼가 쌀사서 우리집으로 보내~~ 너 안먹거든 ㅋㅋㅋ

     

    내가 대신 먹어준다 콜?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