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일 대놓고 하는 면상들 -0- 참젖같이 생겼다
    카테고리 없음 2022. 3. 6. 16:25
    300x250

    스타될려고 나왔으니 킹스타 만들어줘야지

     

     

    너는 돈버러지맞냐? ㅋㅋ 뒤에 책보소

     

    저 책을 잃어서 그런가 워딩이 똑같노 

     

    씹쎄끼 ㅋ 좀 다르게 가야지 속지싶다

     

    늙은새끼

     

    한마디한마디가 경이로운 개새끼 ㅋㅋㅋ

     

    지부모도 없나 친일이라는게 단순히 나라 엿먹이는게 아니라

     

    그냥 자신을 부정하는 인생들이란 생각이든다

     

     

    이래서 진짜 역사는 그때그때

     

    죽창들고 있다가 버러지들 섬멸하는게

     

    답이여 // 저런 말도안되는 개소리를 지금까지 하고있자나

     

     

    기생충이 저런게 기생충이지 달리 사람모습하고 있다고

     

    사람이 아니여

     

     

     

     

    딸래미 끌고가던 시절 얘기하는데

     

    넌 뭐하고 있었냐고? 부모나 정부,,, 

     

    나 개새끼요 하는 꼴이네 ㅋㅋㅋ  책임전가할려고 개똥같은 논리를

     

     

     

    결국 이짓거리는 돈과 사상이 사회적 지위와 맥락이 맞아서

     

    떨어진 친일이라고 볼 수 있지

     

    어떤 미친 일본새끼가 인기도 없고 의미도 없는 인간에게

     

    투자를 하겠어?

     

     

    일본은 대한민국을 상대로 친일작업중으로 보임

     

    돈이면 넘어온다 이런식인거지~ 예전에 일본에 빌붙던 놈들도 다 지 살자고

     

    친일하고 밀정하고 배신하고 그러지않았나? 

     

     

    천안기념관에도 파내야될 놈들이 있다고 하던데

     

    우리가 아는 진실은 절대 100%가 아니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우연

     

    그가 가서 한말

     

     

     

    역겨운 인생이지

     

    극우는 언제나 너흴 사랑해

    친일X쪽바리

     

     

     

    일본 똥구녕 빨아서

     

    기생충 같이 사는  저 인생들의

     

    치욕스러운건 저들이 대한민국 사람이라서가 아니라

     

     

    그것 <토착왜구>를 섬멸하지못하는

     

    정부의 무능에 더 화가 치민다!

     

     

     

     

    사랑스러운 친일커플

     

     

    ㅋㅋ

     

    반일은 정신병이라는 피켓도 있네

     

     

    뇌속에 우동사리 쳐들어가인나

     

    친일이 아니면 반일이냐?ㅋ

     

    골뱅이 사발면 같은 새끼가 인노

     

     

    역알못

    역사를 알지 못하는은

     

    아닌거같고

     

    내가볼때

    돈되고 인생이 씹창이라 그런거임

     

    돈버러지니까 나라팔고

     

    똥배짱 부리는거

     

    그러니 스타 만들어줘야지 ㅎ

     

     

    나도 불만이 많은데

     

    저새끼들은 더 공격적이거든

     

    근데 우리 기본전문가들이나

     

     

    거짓개소리를 하는데도 가만히 있는거야

     

    나라도 그렇고

     

    그러니 더 기고만장하고

     

     

    일본놈들에게 지원받으면서

    저지랄을 계속 하게되는거지

     

     

    우린 너무 병신에게 관대해

     

    그게 관대한게 아니라 등신같은거

     

    "바보"는 그런거지

     

    불의를 보고 참는것

     

     

    동네 유명한 전설이 있어도 모름

    이게 현실 ㅋㅋ

     

    노관심

     

    어런건 사실 교육으로 되는게

     

    아님

     

    교육보단 인성

     

    즉 올바른것들에 대한

     

    투쟁심이 있어야함

     

     

    나라팔아먹은 이완용 개새끼의 집

     

    그런데 아직도 재건축을 비슷하게 해서

     

    지금도 누가 살고있다함

     

     

    역시나 친일자손인만큼~ 아부지의 정신을 계승하는것으로

     

    충분히 유추가능

     

     

     

    일본놈 사업가 교포가 저기 있다는데

     

    왜 똑같이 지었냐고 하니까 제가 알 수 없다함?

     

    ㅋㅋㅋ

     

    뭘 알수없어 시발롬아

     

    그렇게 친일의 흐름 이어가는게 지가 일본에서 그런 멋진 의미로

     

    사업가행새하면서 재포장해서 일본에게 후장빨고 살텐데

     

    모를줄 알고 개좆같은 새끼 ㅋㅋㅋ

     

     

    이완용 코스프레집에서

     

    언제부터 쳐살았냐고 물으니

     

    3-40년전부터 ㅋㅋ 야이 썅년아

     

    30년이면 30년이고 ㅋㅋ 40년이면 40년이지

     

     

    지가 언제부터 산것도 몰라서 추상적이로 답변을 하늬 ㅄ이냐

     

    역시 구린새끼들은 뭔 말을해도 다 거짓말이고 ~ 궤변에 개소리, 허언

     

    저거 이완용이가 일본놈에게 헐값에 매각했을듯 ㅋㅋㅋ 

     

     

     

    이쯤되면

    바로 고증 들어가쥬

     

    0 히틀러 0

     

    네오나치란?

     

    네오 나치(Neo-Nazi)는 자신들을 '나치의 후계자'라고 자칭하며 아돌프 히틀러를 숭배하는 사람들로, 보통 극도의 국수주의, 제노포비아와 인종차별, 반유대주의

     

     

     

    일본의 과거 잘못된 것들을 

     

    지우려고 하는것은 아주 당연한것이며

     

    그것이 잘못 이용되는것에 대한 국가적차원의 대응이 필요하다는 얘기

     

     

     

    육이오에도 참전한 독립유공자의 후손

     

    이 메달이 부럽냐 친일들아?

     

     

     

    갑자기 콜오브듀티 일제모드로 해서 <-- 모드개발이 시급합니다 

     

    다 쏴죽이고 싶네 ㅋㅋ 과거 무지비한 일본개새끼들 + 친일처단 모드 꿀잼일듯

     

     

     

     

    우리는 역사를 기록하고

     

    후세에 알려야하며

     

    계속 전수하고~ 올바른것들에 대한 말들을 멈추지않아야만

     

     

    거짓된 존재들이 이 세상이 싹을 튀울 틈도 주면안된다

     

     

    상식적인 이해

     

     

     

    영상 말미에 또 역적이 등장

     

    아 그러세여?

     

    대단하시군여~

    모르는것도 없으시고~ 다 맞으세여?

     

    자신감이 뿡뿡하시네

     

    방귀대장 뿡뿡이츠럼

     

     

     

    그런 의미에선 문재인도 친일이야

     

    저런새끼들 가만놔두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씨발씨발 하는게 다 저런 새끼들

     

    범죄자 새끼들 악착같이 발라내라고

     

    험한 소리하는건데 무식한 새끼들이 시발만 눈에 들어오겠지

     

    그래서 안되는거임 병신의 뇌는 병신 같은것만 보니까

     

     

    말의 의미를 그렇다고 착하게 말한다고 알아듣느냐?

     

    그렇지도 않거든 내가 말하는 그런 멋있는 병신같음이 우리 한국에게는 없다는거지

     

    일본새끼들 축구를 보면 조또열심히 하자나

     

     

    우린 지지않기 위해한단 말이지

     

    이게 병신같은 마인드인거야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들을 정도의 수준교체가 시급하다

     

    ㅅㅂ

     

     

    뭔 말 하면 꼬리나잡고 삽질이나 할줄알지

     

    뭐가 제대로 된 알맹이가 없다는거지

     

     

     

    우리가 그들에게 우습게 보이는 수준이 계속된다면

     

    지금과 같은 역사적 문화침략은 일본뿐 아니라 중국 러시아

     

    어디든 계속될 것이다    - 이것이 현대판 문화침략 -

     

    김치,한복,BTS 다 니들꺼면 우리껀 뭐여?

     

    내 부랄도 니꺼냐? 숑팔놈들이네!!!!!!!!!ㅋ

     

    ㄴ 경제적으로도 일부러 브레이크건다던지...

    ㄴ 개지랄에 시뮬레이션이 돌아가야하고

    ㄴ 세컨거래처나 대체를 생각해야함

    ㄴ 우리는 내줄거 다 내주면서 피해만 일방적으로 당해서는 답이없음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