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0
사람들의 사고방식/관념이 잘못된게 뭐냐믄
300x250

큰 문제와 작은 문제가 있다고 쳤을때

 

큰 문제가 해결되면

작은 문제가 큰문제처럼 된다는거지

이게 제일 병신같은 사람들이 항상 프로불만러인 이유야

 

긍정보다는 부정과 비관적 관념에 사고가 연결된다는게 븅신같은 관성

오히려 반대(긍정은 왜 싫어?)도 있는데...누가 그쪽으로 가라든가 //왜 안좋은 방향을 가냐는거지 ㅋ

 

- 이런식으론 문제를 문제시 여기고 문제화하는 태도를 벗어날 수 없어

ㄴ 반대로 생각하는건 좋게 생각하는거지

ㄴ 넌 이미 알고있다

ㄴ 그가 내게 분노를 만드는것이 아니라 내가 그를 보며 분노하는것이다

ㄴ 난 그에게 가르침을 받았다

ㄴ 그는 내게 좋은것을 주었다

ㄴ 좋게 생각하려면 몇만가지도 만들 수 있음 //이게 긍정적 바이브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