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800gt 그래픽카드에 이어~ 팬까지 고장난7600gs 구석에 짱박혀 있던거 ㅋㅋ다시 부활 시켰다
    카테고리 없음 2022. 2. 9. 14:49
    300x250

    부팅이 안되서 지우개로 슬롯 닦으니

    검은 떼같이 나오더니

    부팅이 됨

     

    지우개 때가 흰색이면 더 이상 없다는거

    계속 문지르면 지우개만 소실되는거 ㅋㅋ

    멈춰!!

     

    사운드카드 블라스터도 20년전에 산거 있는데...이거 그때1만원 주고샀나 그런데

    안되 !!! 지우개 뭉대도 안되넹~~~

    아무튼 전문가들은 이런것도 살리는법 알텐데... 혹시 모르니까

     

    버리지말아야지 ㅋ

    현재까지 다운안되고 ~ 잘됨 ㅋㅋ

     

    웹서핑 정도는 버티는듯

    완전 아웃될 때까지 3개의 그래픽카드 돌려써야지 ㅋㅋ

     

    760 ti - 9800 gt - 7600gs

     

    나 컴퓨터 처음샀을때 컴퓨터 생각나네

    그때 사양이

    crt 모니터에 ㅋ  엄청무거움

    하드 2기가였나?

    램이 32메가?

    그래픽은 모르겠고~

    부두도 아니였던거 같은데,,,

    3dfx 같은 게임되는거 ㄴㄴ

     

    윈도우 95 - 윈도우 98 이런 시절 쓰던 컴퓨터 ㅋㅋ

    그때 피시방 초창기였지 아마

    이천년도 초반

    레인보우식스 ~ 스타크래프트 ㅋ

     

    가상시디롬으로 게임돌리던 시절

    와레즈 등등 ~~ 추억의 삽질

     

    그땐 컴퓨터 많이 안했음

    학교앞 cd 나눠주면 그거로 인터넷 접속하면

    요금 존나 나왔어

     

    씨팔새낑!!들한테 당했어 ㅋㅋkt 가 모뎀으로 국민 호구만들어 돈벌던 시절

     

    그때 헤쳐먹은 통신사들 엿머거1! 두번머거2

     

    어찌되었거나 여러분 집구석에 짱박혀 있는 물건들에게 일할 기회를 주십쇼

    ready to work~~~

    https://youtu.be/Q2dCK3BtU3M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