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씨 갈구는거 보니까 예전 군대생각 난다? 개새끼들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2. 2. 4. 17:47
    300x250

    존나 군대가보면 좆같은걸로 갈굼마니 당했는데

    걸레빨고 먼지 제대로 청소안댔다고 

    존나 갈굼 ㅋㅋ  칼각시대였는데

     

    시발새끼들 

    갈굼이 사회에서 병원쪽은 태움이라고 하던데

    재가 될 정도로 버닝한다는 뜻이겠지? 씹쎄낑들

    자살하지말고 죽방을 갈겨 ㅋㅋㅋ  왜 자살을 하고 지랄이야 병신같이!!!

     

    살아남으라고~~ 억울한 사람이 왜죽노 

    그건 그가 원하는대로 내가 꺼져주는거자나?

     

    머리를 써서 지능적으로 박살을 내

    사람죽이지말고 ㅋㅋㅋ  

     

    갈굼에는 이유가 없음

    그냥 뭘하든 그게 문제인거야

    잘해도 문제 못해면 더 문제

    문제는 상급자와 하급자의 자리가 바뀌지않는한

    사라지지않는 뫼비우스와 같지

     

    그냥 띠꺼우면 조까치 하는거고

    기분따라~ 마음에 들면 준거 없어도 잘해주고

    그러는거지~ 그거시 씹세들의 인생임 ~~(연을 잘맺으면 좋은데...그게 쉽지않지)

     

    더군다나 쓰레기놈하고 잘해봤자~ 군대 같은 경우는 버티다 

    바이바이 하는거고~ 사회에선 퇴사까지 ㅋ  ㄱㄱ ㅅ 하는거

    억울하면 출세해야지~  그리고 윗자리에서 깝치면 박살나는거야

     

    바로 미끄럼타고~ 닥치고 살아야하는 자숙모드로 전개되지

    야~ 씨발 이걸 청소라고 했냐?  엎드려 ~~ 이 개새끼들 ㅋㅋ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