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2
네이버의 특이한 동영상 호환성 (네이버뉴스) 모바일접속주소: https://m.news.naver.com/
300x250

360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접속을 하면

네이버뉴스가 모바일주소로 접속이 됩니다

 

동영상을 틀어보면 다 나옵니다 ㅋ

그래서 하단에 pc모드로 변경하면 안나옵니다 ㅋㅋ

이게 단순 네이버의 문제라고 볼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바일버전은 되는데...pc버전은 안나오니까

뭐랄까 네이버탓을 하게 되는 느낌입니다 ㅋ  운영체제가 xp라서

그 문제인건지도 모르죠~  아무튼 중요한건 모바일은 왜 되냐는 질문이

 

제가 되고 안되고 보다 궁금한 부분입니다

모바일은 되니까 피시도 되게할 수 있지않겠느냐고~

네이버측의 문제인지 / 제가 쓰는 360의 문제인지만 걸러지면 되는데...

ㅋ 궁금하네요 승자는 누구일까?

 

이런 고민을 하다 알게된건

브라우저에서 모바일주소에서 pc로 전환하고~ 반대로 모바일주소로

변경하는 버튼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천상 웹주소 변경을 해야할거 같은데

네이버tv뉴스 전체주소를 구조만 바꾸어서 해야하는데

이건 귀찮은 방식이라 더 심플하게 m. 맨앞에 붙여서 모바일주소 인식시킨다음

이용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ㅋ

 

자동으로 모바일로 접속이 되던데...

그래서 하단에 pc 버전 누르고~ 접속도 가능합니다

가능하면 모바일버전 보기도 추가해줬으면 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pc <--> 모바일 

서로 왔다갔다 할 수 있게?>ㅋㅋ 나 같이 특이한 놈이 아닌 이상

대게 제시하는대로 사용~할텐데 

드럽게 말이많아 죄송합니다~ 하다보니 불편해져서~ 물론 걔중에는

제 문제도 있다고 생각되고~ 네이버에게 도움이 되는 팁도 있는거라는 

 

생각에서 글을 남겨봅니다~ 참고하시길!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