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9
디스코드 로긴에러 해결법: 이메일을 확인하세요!
300x250

최근에 잘쓰지않는 디스코드를 접속해보았다

 

그런데...

빨간 영어때기가 나와서 

요래조래 바꾸다가

이메일 확인해보니

 

보안(해킹쓰레기들) 때문에 아이피와 로긴진입전에 이메일확인을

철저히 하는 보안시스템으로 확실한 검증 후 ㅋ 입장할 수 있었다

 

구형운영체제에서도 브라우저 버전만 지원되면

디스코드:웹채팅은 가능하다

 

나는 중국브라우저

ㄴ 360 크롬(영문)과 그냥 360 브라우저가 xp를 연명하게 해준다 ㅋ

 

이건 xp를 쓴다는거 자체가 해킹위협이 상당히 높은데

그런판단이라면 과감하게 ㅋ 중국도 넘어설 수 있어야하지않을까 ㅋ

그런 포기한 마음으로 건드리면 가장 완벽한 선택이된다~ 큭

 

win10 이나 최소 win7 써야하는데... 얘를 만나서 이렇게 

xp를 굴리는 中

 

 

누가 xp 다시 만들어서 최신 2022년 pes 패치처럼 최신상으로 만들어쥬라?~~ㅋㅋ

내가 써주께!!! 

지금도 그냥 사용하는데... 별문제가 없음~ xp겜은 거의 고전만 돌아가서

스타크래프트 같은거 

10에서 돌려야하지만 겜도 잘안함 ㅋㅋ  pes나 좀 해야겠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