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6
문재인이한테 왜 시발 사람들 다죽게했습니까 물으면
300x250

제가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이지랄할거 같다

 

존나 소름 돋는 현실

 

ㄴ 더 정확한 팩트는~ 난 씨발 아무것도 몰라요 정은경 시키는대로 했을뿐 

이지랄이 팩트아냐?ㅋㅋ

좆됀거야  ㅋㅋㅋ 씨발 인간들 막연하게 맏고싶지도않고~

존나 소름돋는 구조를 보면 얼마나 미개한지 알수가 있음

 

우리가 예전에 박근혜 보고도 소름돋았지만

난 세월호 사건은 비슷하게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했지

그리고 일어난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수천명의 사망자

 

이걸 초창기에 지껄이던 말들이 경험이 없어서라느니

좆같은 소리로 무능함을 감추려했었고 지금도 그지랄의 연속

난 다시한번 국민들에게 당부한다 // 정부는 종교단체가 아니야

 

씨발 무조건 믿을것도 아니고 무조건 불신할것도 아니고

그냥 선택을 합리적으로 할 수 있게 정부그 객관적 데이터를 제시해서

국민의 신뢰를 받으며 단체를 운영해 나아가야 하는것뿐 

 

뭘 더 기대해 무능한데!!!!   그냥 웃음만 나오네~~~~~~~~~~~~~~~~ㅎㅎㅎㅎㅎㅎㅎ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