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5
코미디 하나 터졌네 ㅋㅋ 장애인 호칭발언
300x250

아니시벌

장애인이라고 다시 부를것을 반대로 우리는 비장애인이라고 부를 이유는 뭐야

 

ㅋㅋㅋ 

존나 코미디구만

이건 시발 진짜 말장난하는거고

국가도 오바떨지말고

그냥 그들이 불리고싶은대로 냅둬 그게 단어가 뭐가 됐던

 

그리고 우리는 그들에 기준으로 맞출 필요도 없는거야

배려한답시가 꼴깝떨지말라는 소리

오히려 싫다는데 왜 말귀를 못알아듣고 ~ 괜히 말도 안되는 소리를 만드는지

 

친근이고 지랄이고 그들을 배려한답시고 이상한짓 하지마 그냥

개인대 개인 이렇게 보고 도움을 청하면 도와주고

아니면 그냥 지나가

 

그럼된거야

진짜 웃프다~~  윤석렬 ㅋㅋㅋㅋ

 

단체도 이러니 미움받는거야 ㅋㅋ 시발 ㅋㅋ 윤석렬이도 잘했다고 할 순 없지만

시발 적당히 하고 넘어가면 서로 좋자나~  이재명은 장애인 신경도 안쓰는거 같은데

이용한다고 또 그걸 태클걸어서 뭐 하나 얻어보려는건지~ 알 수 없지만 크게보고 삶을 살아야함

 

그리고 일반적으로 장애인들도 스스로 세심하게 신경못쓰면서 살텐데

몸도 안불편한 정치인들이 그렇게 신경쓸거라 전혀 생각지않음~ 대체적으로 시늉이지

실제 장애인들 주변에 있는 사람에게나 잘하세여

 

정치인들이 공약같은거나 더 얻어내시고

그게 제가볼땐 가장 장애인 스스로를 위한 길입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