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ㅋㅋㅋ혼외자 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 08:31
    300x250

    섹스 마니하면

    누구랑 해서 애를 낳는지도 모르겠고

     

    그거 알면서 일부로 속이는 사람도 있고

    복잡하면 검사해보기전에 알 수 없고

    (대체적으로 무슨일이 생겨서 하게 되면 그런 일들이 발생을 하지)

    내가 생각하기에 제 자식 아닌 사람도 많을거야 울나라뿐 아니라

    세계에 ㅋㅋㅋ 두루 있음 ㅋㅋㅋ

     

    지금 키우는 사람도 누구 자식인지 모르고

    키우는 사람들많을걸?

    그냥 살아 이것드라 ㅋㅋ

     

    어차피 니자식 내자식 알면 더 선긋는게 인생인데

    그냥 모른채로 살아가라 그게 현명한거

     

    알면알수록 더 줫같을걸? 

    너희들 수준은 모르는채 사는게 답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