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7
옛날 컴퓨터 사치품 고급형 모듈 ㅋㅋ
300x250

온도체크 센서가 있으며

 

시계도 나오고 각종 정보를 알려주지만

 

실용성이 그다지 있다고 판단되지않는 ㅋㅋ

 

 

예전 컴퓨터에서 떼어놨던게 있어서

 

작동하나 불을 넣어봤습니다 

 

불이 꺼지면 저 숫자는 보이지않습니다

 

 

중요한건 다기능도 좋지만

 

하나라도 쓸만한게 있어야된다는거

 

무엇이 정말 사람들에게 필요한지를 

 

뇌에 있는 껍질이 벗겨지게 고민해야 좋은 작품이 나올거란 생각이 듭니다

 

 

화려한 네온싸인 같은led도 저는 눈부심이 싫어서 ㅋㅋ 

 

공짜도 싫다고 할 판입니다만 주면 받겠습니다;;;

 

 

비실용적인것에 너무 공을 들일 필요는 없지유~

 

그러나 감성이 주는 매력을 무시할 수는 없다는걸 압니다

 

실용인은 전기를 더 아끼자겠지만 ~후훗

 

 

수냉이라던지 그런것들 실제적으로 얼마나 효과가 있는건지

 

거품인건지 모르겠다는 생각이드네여~ 모르긴몰라도 빠르게 대중화가 안된는거시

 

좀 애매하고 위험한 리스크(누수?)가 있기에 강추가 될 수 없는 ㅋ 

 

 

소위 간지를 추구할거냐 아니냐의 문제일거란 추리를 해봅니다

 

 

뚜뚜월드님은

난 그런거 안써도 됨 ㅋㅋ 컴성능만 오지면 좋지 / 개인방송 하기엔 구닥다리라 버거워!!낑낑~

 

그러고보니 패드와 마우스 키보드 동시에 멍청이 되는게

 

과부하 걸려서 그런거란 생각이 막드네

 

cpu부하가 걸려 방송이 힘들다고 하단팝업이 뜨걸랑여 ㅋㅋ  그렇게 억지로 겜방송 돌렸는디

 

생각해보니 그거 문제일거란 강력한 확신이 듬

 

 

- 겜 컨텐츠 사양을 더 낮추던지 컴을 사던지 해야겠는데!!  

 

 

우리는 사치스러운것에

그런것까지 신경 쓸 필욘없지 ~  

ㅋㅋ  

 

컴퓨터 = 효율이지 = 가성비

 

신컴을 "딱" 사고싶지만

꿈속에서 사야겠다 ㅋ 룰루~

 

뚜뚜월드~

화이팅!

존나 자린고비!!!~~ㅋㅋ

 

 

게임방송에서 씽씽돌려보는게 소원~ ㅋㅋ  일단 2022년 5월안에 "신컴" 사는 것으로 계획을 잡아보자!

 

지금 쓰는건 세컨으로 사용하고 ♬

 

 

그때까지도 지금쓰는거 멀쩡히 작동하면 어떻하징!!! ㅋㅋ 살만한 근거가 ~~필요해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