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3
오호 /우리동네/ 실종자 찾았다함
300x250

다행이네

 

여러분이 대한민국입니다

 

!!!

 

일하시는분들

 

마무리 상황

 

보내줘서 그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

 

그것도 말할려고 했던 부분인데 

 

개인문자처럼 자연스럽게 보냈더라~

 

 

형식이 본질을 삼킬 수 있어서

 

딱딱함이 공적임무에서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마음을 표현할때는 굳이 딱딱하게 굴지않아도

 

된다는거    / 위치추적 관련 아이템 잘될거 같은데? / 

 

*치매, 장애인, 사고(광산사고), 많은곳에서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 모르는

 

업무에 그 사람이 항시 소유하고 다니면서 문제시 발견할 수 있는 추적기 개발이 시급해보임

 

 

그런 일들이 일어나지 않으면 좋겠으나 말이짐!

 

 

ㄴ 그리고 피뽑으러 가야겠네

 

자꾸 뽑으러 오랭 ㅋ

 

엔진오일 교체작업 해야겐눼 

 

허허~~  https://www.bloodinfo.net/blood_bus.do

 

헌혈참여>헌혈버스 찾기 |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www.bloodinfo.net

 

헌혈의 집 맵로딩이 안되네

 

여러분도 마음 있으시면

 

해보세여~  저건 알아서 하는거지

 

 

추천이니 그딴거 아니랍니다

 

저는 그냥 마음가는대로 하는 부분

 

이전에도 말했지만 코로나로 안할려다가

 

큰일은 없을거 같아서 ㅋ 하는 부분

 

 

나의 피가 쓸데가 있을런지 모르겠네

 

빼긴 빼지만 ㅋㅋ 폐기처리 되는거 아녀!!ㅋㅋ

 

사용할 곳이 없음~~~두둥!!!~~~악마의 피!!! 헬~~~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