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중고 컴퓨터 판매방식 ㅋ feat. '찌라시'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9. 14:57
    300x250

    피시방이 아니라 중고판매처일듯

     

    매장위치는 없음

     

    전화번호만

     

    오프는 운영안하고

     

    배달 및 설치만으로

     

    그럼 나중에 전화했을때 받을라나 ㅋㅋ

     

     

    내가 아는데는 3개월은 해주는데 중고

     

    as 기간 1달은 후딱이지~

     

     

    중고는 잘닿으면 진짜~ 꿀빨지만

     

    잘못 닿으면 헬임 ㅋㅋ

     

    돈값도 못하고~ 처분해서

     

    다시는 중고 "안사" 이런 말이 나오는 복불복의 세계라는거

     

     

    중고구매 핵팁은 "잘고장나는 제품은 새것으로 사라는거"

     

    싼맛에 일단 질러보는건데...싸지도 않다면 신품견적 뽑아보면 알듯

     

    ㅋㅋ 3십 6십 8십인데... 중고가격이라믄 

     

    차라리 그가격으로 약간 다운된 퍼퍼먼스라도 신품사는게 개이득이라고 생각함

     

    현명해야함~ 오래 못쓰고 부품갈이만 하다 시간갈듯 ㅋㅋ 

     

     

    다만 모든 사람이 다 똑같은 경험을 하고 사는것이 아니듯~~

     

    한번 당해보는것도 좋음 추천!!!~~~인생의 쓴맛 ㅋㅋ

     

    http://shop.danawa.com/virtualestimate/?controller=estimateMain&methods=index&marketPlaceSeq=16 

     

    PC견적 : 샵다나와

    나만의 PC를 구성하고 견적비교, 조립까지 한번에 구매하세요.

    shop.danawa.com

    견적 한번 뽑아보고 

     

    감잡고 중고가격 딜하기 바람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