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5
배드섹터 역추적 상황
300x250

컴퓨터 부팅완료가 느려졌음

 

최적화로 속도찾음 - 배드때문은 아닐 수 있음 -

 

 

윈도우탐색기 (응답없음 뜸)

 

하드인식되었다 풀렸다 반복 / 절전모드 나갔다 들어오면 다시 재인식되는 현상으로 어거지 사용중

 

하드디스크 검사를 해보니 빨간 배드섹터 출몰/ 역시나 문제가 있었다? 

 

디스크검사 윈도모드/도스모드 둘다 돌리고

 

게임을 돌려보니  역시나 해결이 안되었음(끊김/파일손상)

 

 

==========================================

현재: 120g ssd 로 당분간은 연명해야할듯

 

포맷으로 강을 건너는 중.... 이거 안되면 하늘나라로 보내줘야함

 

더 이상 미련을 갖지않기로 결정!!!   

 

 

---------------------------------------

 

포맷 후 확인사항

 

배드섹터 체크 / 하드에서 기존에 읽을때 나는 득득거리는 소리와는 다른 쇳소리가 발생하는지 체크

 

그리고 실사용

 

그래도 문제가 지속되면

 

###############################

 

버림확정!!

 

축하~ !!

 

------------------------------------과연 하드의 운명은? live or die !!!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