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제 당신을 연구해야 할 시간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6. 23:19
    300x250

    나는 날 잘 안다고 까불지만

     

    우리는 정말 그럴까?

     

    난 그 반대의 답변을 해주고싶다

     

     

    몰라도~ 너무 모른다~ 내가 날 알았다면

     

    뒤에 붙을 수많은 이야기들은 다 설명할 필요가 없겠지?

     

    여기엔 우주가 녹아있다

     

     

    타인의 우주는 내안의 우주와 비교할 것이 못된다

     

    우선 순위라면 당연히 "내안의"

     

    연구, 분석 = 재미있게 하기, 즐기기 

     

     

    내가 모르는것을 찾아가는게 

     

    우리가 해야할 연구과제의 핵심본질

     

     

    그리고 연말에 연구대상 타자? ㅋ

     

     

    https://www.youtube.com/watch?v=fqZOF1u_rWM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