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5
폴라리스 오피스 로그인 일정시간 지나면 풀리는거 괜찮은건가
300x250

짜증나는게

 

로긴 페북으로 연결되어 있는데(2차 인증강화 해놓아서)

 

 

로그인하면 웹사이트 페북으로 인증와도 안되서

 

모바일로 해외인증 확인하고

 

 

이런 번거로움을 로그인 풀릴때마다/ 사용시마다( 문서를 작업할때마다) 해야한다면

 

안쓰는게...맞는데... 내가 잘못 이해한거겠지;;

 

 

로그인에 의미는 온라인문서의 즉각적인 저장으로 생각되는데...쉽게 풀리면 안될텐데?

 

일단 폴라리스는 내가 말한 부분에 문제가 없는지 

 

그냥 나의 문제인지 잘체크해보셔야 할듯~

 

 

일단 로그인부터 윈도우10 쓰는데... 엄청장애를 만드네

 

 

2차인증이야 내가 해놓은거니까 그렇다치고

웹인증이 안되는 부분만 신경쓰시면될듯~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