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0
코로나 숫자가 1천명이 넘는데...관광명소 알리는 포털은 뭔 생각일까?
300x250

https://www.youtube.com/watch?v=cze6LQCPp90 

가라고 하는놈

 

가지말라는 놈

 

어째야할지 모르는놈

 

팔짱끼고 나같이 욕하는 놈 ㅋㅋ

 

 

---------------------------------

 

잘갔다와 코로나 걸리지말고 ㅋ

 

 누가 티비에서 그런말을 하더라~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르는것은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ㅋㅋ"

 

알면 실천을 하게 해라 ㅋㅋ 사회를 통제하지못한다는 것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싱크홀 같은 사각지대다 / 그러면서 통제가 가능하다는 소리를 쉽게 하는데 난 이해가 되지않는다 (거짓, 위선)

 

 

내가 정부인사였으면

파파라치 방식으로라도 통제수단으로 쓰겠다

삽질하는 것들 다 죠지고

 

종교, 자영업, 기관... 불법행위에 대한 원칙을 분명히 세우고 그에 맞는 상응하는 엄중처벌 

 

 

맨날 똑같이 지껄이는거 요즘은 듣기도 싫어서

 

의미도 없고~ 뉴스 꺼버림

 

이런 방식으로 하니까

 

숫자가 늘지

 

 

 

지금 이렇게 계속 시간이 간다고 했을때

 

별다른 뾰죡한 수는 역시 없을거다

 

시간내에 감염자를 줄이고 환자가 발생하지 않아야

 

사망자가 안나오고

 

 

그것만 집중할 수 있는 부분이다

 

 

알 수 없는 완전한 백신이나 코로나의 종식을 얘기할 단계는

 

현재 눈에 보이지않는다

 

 

존버의 시간, 잘못된 선택을 미국이 보여주고 있는데도...

 

 

미국사망자

713,000

 

 

 

 

 

 

 

 

 

 

 

 

 

사망자

 

2,575

 

 

 

 

 

 

 

 기가찬다

저게 웃으면서 할소린가

 

현실을 보라고 .............

욕나오려고해서 그만 써야겠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