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09
볼거 많은 사이트 운좋게 들어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하며...
300x250

ㅋㅋ 

 

즐거운 시간되시고

 

 

좋은 사이트 좀 공유해줘~

 

컨텐츠나 ~

 

 

내가 관심있는건 

 

새로운 경험을 주는 사이트면 어디든 ㅇㅋ~지

 

그게 뭐냐고?

 

웹서비스도 새로운곳이 있을거 같은데

 

다음,네이버,구글...은 다 알자나?

 

개인이든 단체든 누구든

 

좋은 서비스를 한다면 뚜뚜월드에게 남겨줘!

 

ex) 웹다이어리,시작페이지,.....

 

이런식으로 하나의 컨셉을 가지고 운영하는곳이면

 

더욱 내가 원하는곳이지

 

 

개인사이트도 멋있게 기능도 많고~ 그런데도 있더라고

 

뮤직플레이어 있는데라던지...잘만든 사이트는 구경잼도 무시못하지~ 고수들의 웹

 

나의 욕심은 웹을 최대한 연결하는거시야

 

나와 너희들이 쓰기쉽고 편한 공간을 만드는것이지~

 

 

그래서 최대한 수집을하되

 

내가 구글이나 네이버처럼 포털사이트도 아니고

그렇게까지는 할 수 없겠지만

오히려 그들이 못하는건

 

선택과 집중이지~ 그 부분을 나는 공략할거야 ㅋ

 

걔네들은 찝어서 보내주지못하지만 나는 찝어서 컨텐츠(웹사이트,정보)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는게 내 기본운영방식이야~

 

그래서 지금도 공회전이 심하지만;;;

 

 

이제 흔한 커뮤니티 수집은 재미가 없지만

중복되도 네가 멋있다고 생각되는 사이트는 관련글에다

댓글을 달아주면 좋겠어

 

방명록도 좋고~ 쪽지도 환영~

 

 

멋있게 만든 사이트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다면

 

알려주고~  너만 알면 안되 이 똥꾸야!  ㅋ

 

 

지금은 티스토리스킨/일상다반사적인 나의 찌라시블로그로 이용하고 있지만

너희들이 댓글로 나를 가르쳐준다면

더욱 활성화될거라 생각해~ ㅋ  나는 모르는게 많아!! 

집단지성의 성지를 만들어보쟈~~~

 

 

나의 숙명은 세상의 정보를 어떻게 최적화해서 보여줄끄냐

 

좋은 사이트 후딱찾아서 물어다놔야해

 

 

너희들이 편하고~ 나도 좋고~ 거긴 홍보해서 좋고

 

상생시스템이지

 

 

아무튼 스잘데기 없는소리 엉덩이처럼 늘어지기전에

 

그만 끝낼게~ 맨~  오늘도 눈알 돌아갈만큼 멋진거 찾게 되면

 

포스팅에 올리도록 할게~ SCA`N~~~EVERY THING~

 

코로나 조심들하그~~  이 세상에서 누군가 사라지면

 

슬프자나~  잘버텨라!  이 시간과 고통의 순간도 분명히 사라진다

 

얼마나 지혜롭게 과정을 버티는가만 있는거지:우리 현실은!

 

 

강한자가 살아남고, 살아남은자가 강한것이다~

 

각종 카테고리별 최적화된 정보를 깔끔하게 수집하여

보여주는 그날까지 함께하자! ㄱㄱ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