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30
티스토리에서 동영상 업로드시 문제?!
300x250

티스토리에서  동영상 업로드시 카카오TV  웹플레이어로 올라가는거

 

같은데... 플래시관련 에러나는거 같아서

 

유튜브로 갈아탐 ㄷㄷ  문제가 있으면 고쳐주세영

 

 

가끔 사람들이 알면서 말안해줘서 모르는 경우가 있음

 

개발자들은 스스로의 사이트를 잘안쓰고 ㅋㅋ

 

 

 

가끔 개발러들 중에서 이런 새끼들 있는데

 

알면서 못알아듣는척 하는넘 ㅋㅋ   뭐라고? 안들려~~ 

 

니말의 뜻을 모르겠네 ! 모르쇠 ㅋ 듣기싫은데 자꾸 뭐라해서

 

말을 알아들을려고는 안하고 그냥 내가 알아듣게 육하원칙에 맞게

 

상대를 고달프게함으로서 떨굴려고 하는 인간~~  

 

 

근데 내가 말하는건 말을 똑바로 말하는데도 못알아듣는 사람도 있다는게 

 

ㅋㅋ  개콘보다 재밌는 포인트

 

그래서 나의 목소리가 안들리는 의도를 의심하게 됨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auwmjWFje2M 

이거나 듣고 귀 좀 파라!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