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7
xp 최강테마 2개 시스템파일까지 교체해버리는 무서운거!!
300x250

FlyakiteOSX v3.5.vol1.egg

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

FlyakiteOSX v3.5.vol2.egg

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

FlyakiteOSX v3.5.vol3.egg

파일 다운로드

첨부파일

FlyakiteOSX v3.5.vol4.egg

파일 다운로드

제가 쓰는거 올려드려요~

 

맥처럼 비슷하게 만들어주는 테마입니다 FlyakiteOSX

요렇게 아쿠아~타입입니다

기존 xp 테마 쓰다가 이거쓰면

새로운 기분이구요

시스템파일교체가 있어서 걱정되면

컴퓨터 실력이 쌓인 후 손대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제가 컴퓨터를 고쳐드릴 수는 없는지라

최소 자기가 컴퓨터를 포맷하고 복구할 능력은 되셔야 합니다!

 

 

 

crystalxp-bricopack_crystalxp_bricopack_3.0_francais_15113.exe

파일 다운로드

https://www.malavida.com/en/soft/crystal-xp/download

주의: 윈도우테마는 시스템파일까지 교체합니다!

로그인이 혹은 부팅이 안되는 불상사까지 커버가능한 자만 손대세요~!

심지어는 해킹까지 있을 수 있습니다.

끝 부분에 에러나면 다시시도 누를필요 없이 <무시> 눌러주시면 됩니다

xp용 펭귄테마

시작버튼이 귀엽습니다.

brico-pack-crystal-xp 귀엽고 깔끔한 느낌의 펭귄테마

​내가 인정하는 강력한 테마파일이다

 

쓰는건 자유이고 본인의 선택이다

 

컴고장났다고 나한테 징징대지마! ㅋㅋ   언래 컴휴터는 삽질하면서 배워야 잘배우지...

 

운영체제 복구랑 거기에 인터넷 살리기 까지만 할 수 있다면... 다른건 뭐 시간문제 아니겠어?

 

 

 

네이버카폐에 만든 xp 운영체제카폐에다 작성한거 복붙해봄

 

https://cafe.naver.com/xpluv

 

엑스피(windows xp)를 사랑하... : 네이버 카페

윈도우xp를 사용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cafe.naver.com

고수/하수들은 모두 여기 가입해서 놀길 바래

 

 

지식공유는 사랑임다~  아끼지말고 탈탈털어!!!

 

대머리 안빠지게 이노무자슥아!!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