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2
마우스 휠고치기 미친 팁 ㅋ
300x250

안녕하세요~

 

 

마우스의 휠이 고장나서 승질나신다구요?

 

 

그렇다면 제가 정말 효과적인 꿀팁을 여러분들에게

 

 

전수해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돈 시간 노력 기술 인두 어떠한 것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고장난 마우스를 데려오십시오!

 

 

이놈은 휠이 먹었다? 안먹었다? 하는군요?

 

 

마우스 밑에 깔고쓰는 패드위에 거꾸로 마우스를 눕게 만듭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잡고 휠쪽이 패드에 돌게끔 각도만 조정해주고

 

 

휠을 굴려줍니다 

 

 

손목의 힘과 팔의 힘이 어느 정도 들어가면서 손가락으로 돌릴때와는 다른

 

휠에 강한 마찰을 주게 됩니다

 

 

이때 휠의 기능을 방해하는 잔때? 같은게 벗겨질거라는 저의 예지력이 있습니다

 

그렇게 한 20-30회 정도 일정하게 굴려보면 화면에 거꾸로해서 휠이 움직이는 것이

 

생각보다 끊김없이 휠이 작동하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럼 이게 어느 정도 효과를 볼거라는 확신이 생깁니다?

 

다시 원상태로 마우스를 돌려서 사용해봅니다 ㅋㅋ

 

와우~~   존나 잘되네요!!  이것이 신이 내린 한 수란 것입니다.

 

 

누구도 말하지 않지만 저는 말하는 전설의 돈 굳는 팁이였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