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3
싸이월드가 나오기전에...
300x250

어차피 나와봤자

 

대충 생각되는 개념은

 

내가 생각하기엔

 

페이스북스러울 거 같거든

 

 

ㅋㅋㅋ

 

그러니까

 

뭐 페이스북 많이하는 사람들은

 

별로 의미없을수도 있지만

 

아무튼 비슷한 하나의 플랫폼이 더 생긴다고 생각하면 되겠지?

 

요즘 멀티 커뮤하는 사람 나밖에 없다고 보진않으니께~

 

 

중요한건 5월말 나온다치고

 

예상하는 싸이월드각은 대충 그러하고

 

새로운 가치를 들고나오면 좋을텐데...

 

그건 애드센스 수익창출 방식이라던지

 

개인의 웹페이지 이용권한을 최대치로 부여하여

 

개별 싸이월드 틔윅을 자유롭게 가능하게 한다던지

 

 

과거 서비스와는 다른 확실히 자유롭게

 

싸이월드를 튜닝해도 쉽게 복구가능한 방식으로

 

옵션 넣어주면 되겠지만....모르긴 몰라도 네이버블로그처럼 할 거 같은 직감 ㅋ

 

-------------------------- 그냥 서비스를 있는대로 사용하는 방식은 노잼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대게의 서비스가 그렇지만

 

내가 너무 미래적인 시스템을 이야기하는지도...ㅋ

 

웹의 개인화페이지라고 해서 떼어다 붙이고~ 핸드폰도 조립하는 시대는 너무 먼미래 ㅋㅋ

 

전문가들이 만들고~ 그냥 너흰 써가 통상적으로 서비스의 개념에 부합하긴 하지만

 

다양한 욕구가 있다는것도 알아주었으면 하는 굽신굽신인거지 뭐!!?

 

 

가상화폐도 도입한다하니~ 그럼 그 화폐를 사용하는 설계로해서

 

출첵, 조회수, 활동활성화에 따라서 exp 개념을 넣어서

 

 

알피지 게임처럼 시스템을 만들면 재미있겠지?

 

아무튼 나오면 최소 한달간은 겁나게 뜨거울텐데...

 

그 기대가 큰만큼 뭔가 실망스러울거라는 불안이 앞서 ㅋㅋ

 

 

머리속에 있는건 이따만 한건데... 실제는 어라

 

이거봐라!!  기대 이하의 뭔가가 나올지 모른다는 예상됨이지

 

 

아무튼 국내서비스들이 잘되길 바라는 만큼~

 

제대로 한번 들이대줬으면 좋겠어...너 싸이월드? 오~~~니가 싸이월드? 와~~~~~~~

 

이정도 기대해도 될까?ㅋㅋㅋ

 

 

아무튼 기다림이 후회가 되지않게 약속하고 업데이트 하는 방식으로라도

 

너무 늦어지지않고 나왔으면 좋겠고!

 

 

싸이월드와 굳이 비슷한 서비스라?

 

페이스북이 긴장해야 될 각인가

 

싶기는 하지만 나와바야 알겠어~~ 속단하지는 않겠다는거 ㅋㅋ

 

 

최소 페이스북 씹어먹을정도로 나오면 

 

sns 왕좌는 니껀데... 그건 안되더라도

 

국내 추억보정 및 그냥저냥 쓸만한 서비스로서도 가치는 충분하니

 

일단 국뽕 빨고 있을테니까~~  어여 드루와~~~  6월 초 오픈 예상

 

 

내가 말한 출첵 드가는듯 ㅋ 근데 ... 커뮤니티 개념으로

 

성취의 개념을 잘 설계해야지~ 그냥 출첵만 박는건 아무 의미 없다는거 알지?>

 

보상과 그것으로 할 수 있는것들에 대한 연계가 아주 중요함~ 게임처럼

 

 

 

이것 잘못했네 방향이

 

아니 널 기다린 우리를 구유저로 싸잡아버리면 어쩌나 ㅋ

 

로그인 즉시 도토리 무료충전시켜라!!! ㅋㅋㅋ 구유저 왕따는 노매너!!! 

 

 

 

여기까지만 봐도

 

느낌이 그냥 어떤 느낌으로 나올지

 

오는데.... ㅋㅋ

 

-------------------------------

 

미니미라는 캐릭터 시대는 얼굴까는 이전 시대라

 

가치가 있었지만 그것을 역행하는 방식으로서도

 

어떠한 즐거움을 주느냐에 따라서 단순히 블로그와 홈페이지

 

그리고 하나의 정체성이 있는 공간이 서게 될 운명이

 

달려있는듯하다 

 

 

일단 잡소리는 너 나오고~ 다시할게 ㅋ

 

 

https://www.cyworld.com/

 

싸이월드

싸이월드 - 새로운 세상으로의 카운트 다운

www.cyworld.c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