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7
파란창공에 마법같은 공간을 만들다 <블루스카이 비전> #블루스킨
300x250

블루스킨(Blue skin v1.0)을 소개합니다::bskyvision

 

블루스킨(Blue skin v1.0)을 소개합니다

블루러버들을 위한 스킨, 블루스킨을 소개합니다. 저처럼 파란색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반응형 스킨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블루스킨은 이런 분들을 위한

bskyvision.com

 

최근 업로드 된 스킨입니다

 

 

어떻게 생겼는가?

 

 

 

세련되쥬?

 

아이콘 색감이?  > < 눈뻥 맞은 느낌 ㅋㅋ

 

 

 

버튼도 노랑 노랑 통닭 먹구싶다

 

ㅋㅋ

 

 

저의 생각을 댓글에 장문으로 남겼으니

 

여러분이 좋아할듯한 모습으로 더욱 개선이

 

될지도 ?  안될지도 ? ㅋ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저는 말할뿐이고~ 안되면 ~ 안되는거고

 

되면 ~ 조흔거고 그렇습니다   

 

저는 신속하게 또 아이템들을 찾으러 갑니다     씽~~씽~~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