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1
사이트가 느리면 일어나는 일
300x250

도망가고 싶어짐

 

runaway

 

 

 

ㅋㅋㅋㅋ 시발새끼 발로 까야되는데 ㅋㅋㅋ

 

옆에 엄마있어서 그러지도 못하고 니미

 

저게 fm대로 생각하면 저런식으로 하면 안되고

 

공격적인 행동할 때 제지하는 메뉴얼도 없냐

 

등신같이 나이쳐먹고 달리기 빠르노

 

 

ㅋㅋ웃긴건 타깃이 바뀜 ㅋㅋㅋ 첨따라가던 사람 안가고 다른 사람으로

 

죽탱이를 갈겨서 정신을 차리게 해줘라

 

 

 

 

정신병은 노답 자x를 잡아서 땡겨야 정신차리료나 ㅋㅋ

 

 

그 정신세계 내가 만들어줄게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