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0
결혼식 축의금 15000원
300x250

만오천원은 안아까움?

 

그게 더 신기한 부분인데...

 

계산을 똑바로 해야지

 

 

뭐하러 그럴거면 칭구하고 사냐

 

ㅋㅋ   그냥 혼자사는게 하나도 안나가고 젤 좋을텐데...

 

갠히 진심 얘기했던 개뚜드려 맞는 순진한 사람 ㅋㅋㅋ

 

 

물론 세상 돌아가는 모르고 어리석어서 그런거겠지만

 

최소라는게 있는데... 그것조차 많이 부족한 친구네

 

할말 안할말 가려야지

 

 

그냥 안가고 안만나면 되는것을 쓰레기가 되버린듯

 

 

- 개인평 -

 

난 님이 나쁜 사람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재수가 없네요 ㅋㅋㅋ  아무튼 자신의 생각을 얘기하는거엔 정도가 있어야하며

 

균형이라는게 없이 시작하는게 인생이니 너무 슬퍼하진 마세요

 

차차 좋아지겠죠 ^^  사람관계를 오로지 돈으로만 계산할수도 없는지라

 

숫자가 더 중요하시면 관계손절하면 됩니다

 

우매한 소리했다가 당신의 어리석은 말들이 자책하게 만들겠지만

 

그게 자양분이 될수 있으니 ~  자신과 타인을 위한 선택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서

 

말과 행동을 하는 균형있는 사람이 되십시오~

 

 

느낌에 저 글 네이트판일거 같은데 ㅋ 작작해라( 나 같이 감이 좋은 사람은 저거 내가 아는 사람글인데...찾아낼 수 있음/아뒤달라도 ㅋ그래서 디테일 빼고 뭉뚱그린 글로 올려야 너인거 모름/ 왤케 상세하게 적냐 찐따같이)

 

거긴 진짜 내가 볼때 별 개똥같은글 많이올라오는걸루 암

 

그게 우리 인생이라는게 또 극혐이기도 하고 에휴 ㅋㅋㅋ 시팔 언래 인생은 개똥인데 금으로 착각하니

 

우리가 고통의 바다에 떠다니는지도 모르지....누군가의 수영장이 너는 왜 망망대해로 느껴지니?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