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19
무엇인가를 꾸준히 하는법 / 중독(즐김)을 이용한다
300x250

나쁜 뜻으로 많이 쓰이는

 

중독이라고 있지?

 

 

 

일중독

 

마약중독

 

겜중독

 

섹스중독

 

먹는중독

 

그외 중독들....

 

 

 

또 뭐 있더라?

 

 

아무튼 중독성향을 이용해서

 

하나의 중독을 만드는것이야

 

 

나쁜쪽으로 중독이 대게 많지?

 

그것은 나쁜쪽은 특히 중독성(특성)이 있다는 것이지

 

 

그럼 위에 놈들은 어떤 변태적인 성질을 갖고 있을까?

 

일: 돈, 다른거 할 시간없음 (성취지향적 인간일 경우 이렇게 될 가능성 큼)

 

마약: 그냥 ㅄ ㅋㅋ

 

겜: 길게 가능 경우도 있고 ~ 개인차 큼(사회적 문제 야기)

 

섹스: 감각에 빠져드는 사람들

 

공부중독: 요것도 잘 없을 타입인데...ㅋㅋ

 

 

중독은 하나의 집착이라고 생각해

뭐랄까 비어있는걸 채우려는거 같은거지

스스로를 잘분석해 봐야해

 

나는 왜이런가~~~ 너무 자학할 필욘없어

그건 ㅄ 같은 태도니까

 

자신을 사랑해야지 나쁜쪽으로 할거 같으면

안한만 못해

 

 

 

아무튼 우리가 무언가 하고싶다 하면

 

뭔가 ㅄ 같은거이고 그것이 우리 삶에 아무짝에 쓸모 없거나

 

시간낭비인 경우가 허다하지

 

 

걔중에서는 아닌것도 있으니

 

유익한쪽으로 중독의 방향을 잡아야 할거야

 

 

<1차원적 본능에 빠져나오는 힘을 길러야>

 

내가 얘기한 다른 차원의 긍정적중독을

 

길러낼 수가 있을거 같애

 

극복~~ ㅋ

 

 

나를 객관화 시키고

 

통제하는게 아니라

 

그냥 좋아서 하는 중독이여야 해

 

그래야 오래가겠지?

 

 

걔 중에서 하고싶은거

 

뭐가 있지 찾아보자! searching~

 

 

글쓰기 /운동/ 좋은쪽으로 겁나 많은데 안해서 문제지

 

자기가 하고싶은 컨텐츠 및 소질개발을 생각해보고

 

 

하나 골라서 계속하는거지 

 

뭐 하루에 글 5개 이딴식이 아니야

 

 

그냥 하는거야 뭐 하고싶거나 시간날때 / 배고플 때 밥먹고 싶은 본능처럼 연결되어야 해

 

 

 

고런식으로 프리한 상태에서도 내가 집착과 목적이 아닌

그냥 꼴림으로 만드는거지

 

그게 내가 말하는 중독적 성향을 이용한

 

씨앗뿌리기야

 

이 생각 멋지지?

 

 

 

세상은 정말 <멋진씨앗>들이 많이 있지

 

그 씨앗을 우리는 다 좋아하지않아

 

 

브라질과 국대가 붙는다고 생각해봐 

 

아찔하지ㅋㅋㅋㅋ

 

nba vs kbl

 

 

이건 비하의 표현이 아니라

 

난 솔직하게 표현한것이고

 

받아들이기 나름인거 알지?

 

 

남을 불편하게 안하는것도 재주이긴 해

 

그런면에서 난 나쁜 재주를 가졌지 z

 

 

 

 

 

그러니 개인의 성향을 잘 체크한다음

 

내 수준에 맞는걸 찾고~그냥 하는게(해보는게) 중요한거지 ~~베리 임포턴트

 

 

과유불급은 나쁘니 모든걸 잘하려는 마음을 버려

 

그러니 현재수준에서 가장 하고싶은걸 선택하는것 또한

 

어려운 문제이긴 하지만

 

 

일단 <선택장애>를 벗어나기 위해 선택은 적당히 하고보는거지

 

그다음 선택의 폭을 넓혀 가는거야  (뭘 하다보면 더 끌리는 게 생기기 마련/방향을 잡고 ->가지치기/요런 테크트리 기본인거 같앵)

 

 

이건 어디까지나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이론개념이니ㅋ 

 

니가 계획대로 하는게 말보다 중요할거 같네(너방식) / 아님 너의 이론을 만들어봐 "이것도 재밌겠다"

 

/ 인간과 습관 그리고 특성렙업~

 

 

그럼 뭐든 하나잡고 끝을 보는게 아니라

 

즐겨봐 ㅇㅋ?  시작은 이렇게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그럼 뭐든 잘해지는건 시간문제니까...인정?

 

 

안잘해지는건 대충대충 하고 관심이 적어서이거든

 

그럴 땐 별로 흥미가 없으면 계속 옮기면 어느 것 하나도

 

크게 관심이 없는 사람일수 있는데... -ㅅ- 

 

계속 헤멜 수도 없는거고 ㅋㅋ 무한 뫼비우스의 시간루프에 빠지지말아야 해

 

 

큰틀에서 멘토 더 나은 멘토

 

부자 더 큰 부자~ 이건 끝이 없어

 

완벽을 찾아가는거 나쁜건 아닌데

 

그 줄기를 잘 이해하는게 중요하지

 

더더 나은걸 눈으로 확인하고 결과값에

 

우리가 집착할 필요가 있을까? 남들이 이뤄야 너두 이룰 수 있는거라고 생각하는거 밖엔

 

안되자나~ 니가 더 멋진 사람이 될수도 있는거 아냐?

 

그래서 너무 헤메는 잘못된 사고방식은 버리고

 

살면서 짚히는대로 리스팩트 하고

 

업데이트 하면 되는거지

 

누가 꼭 진짜 최고인지를 아는것은 별의미가 없다고 생각해

 

 

물론 이런 집착적 에너지가 중요하긴 하지만

 

단순히 욕심만으로 지식과 탐욕으로 성공한자의 성과만 부러워하고 따라한다면

 

진짜 중요한걸 놓치는것이 될수도 있어

 

 

"멋진 사람을 찾지말고~  멋진 사람이 되어라"

 

이게 내 결론이야 / 가장 쉽고 빠른 그리고 내가 원하는 선택은 이미 외부에 있는게 아니라

 

내가 갖고 있었던거라고 생각해

 

 

아니 내가 만렙인데 뭘 또 알려 해? 

 

안글?

 

 

ㅋㅋ

 

헤메지 말고~ 스폰지 같은 빨아들일 태도와 능력을 길러놓고

 

고수들을 만났을때 대화가 통하고 이해를 할 수 있는 힘을 길러 놓는게

 

그들을 찾아헤멘 다음 슨상님 저 님처럼 되게 해주삼 이거보다

 

훨씬 중요한 포인트라는거지

 

" 난 이렇게 결론지었어"

 

 

 

이제 - 시작 = 할수록 어려워 - 알아갈수록 쉬워  = 쉬운건 없지만 너무 무겁게 생각하는게 <가장 바보 같은 생각>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