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30
실질적으로 리셀러들을 짤라낼 의지는 없을걸
300x250

https://youtu.be/n_86GvivHZc

 

<그냥 쇼하는거에 불과한다에 1표>

 

그래야~ 나는 그거에 동조하는건 아니라고

 

사람들에게 인식을 심어줄 수 있으니까

 

 

아마

처벌같은거 받은사람 없지?

 

이게 동조하는거야 ㅇㅋ?

 

그들(리셀러)은 집어내지 않는한

 

그것을 부정한다고 볼 수 없어

 

 

내가 말한 대응할 의지가 없다면

앞으로도 되팔이는 계속될거야

 

그리고 한마디 더하면

리셀러도 어떻게든 블랙리스트로 목록화해서

그 사람들은 최소 처벌까지는 아니더라도

아이피, 신분정보 등등

다양하게 수집한 다음

데이터화하여

 

리셀러짓하거나 신분도용 등등 색출해서

깜방에 쳐넣을 생각을 한다면

생각하는 만큼 용감한 놈들이 많아지지는 않을거야

 

미개한 대한민국법으로는 아직 그것과 관련된 법이있지않아

처벌을 할 수 없다는 수준의 답변도 나올 수 있지

상식적으로 납득이되지 않는 개소리지 ㅋㅋ

저 상황이라면

범죄자를 집으로 돌려보내는 훌룡한 사회야 그지?

 

고로

안타깝게도 나의 가치를 리설레 구분없이 판매하고 싶은게 

통상적일테고

 

내가 말한 달갑지않은 선택을 할 사람은

오히려 멍청한 사람으로 받아들여 지겠지

 

 

굳이 그정도까지는~ 하고싶지않아

 

이게 팩트아니냐?

 

또한 범위를 넓히면 시스템을 이야기하는 것이기에

범죄자로 보고 디비를 만들 필요가 있다고 말할 수 있어

 

함께 범죄목록을 지금부터라도 수집하고 정리하여

그들을 색출하는데 공조하도록해

 

그럼 리셀러는 사라진다에 내 손모가지 건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