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3
맥이 윈도우를 이길 수 없는이유
300x250

그것도 비싸도 너무 비싸 ㅋㅋㅋ

 

시팔 생각을 해봐라 

돈 있으면 두개 다사지

근데 모두에게 적용되는 이야기가 아니자나?

 

그럼 하나를 골라야 하는데 

존나 비싸고 사고나면 문제가

윈도우 호환되는거 페럴러즈인가

고거 사야할듯 거서 안돌아가는거 윈도우 띄워서 또 돌려야되니까

 

ㅋㅋㅋ  하여튼 두대 다 사면

가장 개꿀인데

하나(애플)는 개 오지는 고급화전략에   <--리눅스는 웁니다

어차피 너흰 사게되있어라는 전술로

크롬처럼 나중에

하드캐리할거라 생각하는거 같은데

 

내 생각은 반대야

절대 사람들은 자기수준에서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들면

그것을 사지않음

 

좀비싸다 이정도면 살 가능성이 높은데

존~~~~~~~~~나 비싸네

이건 넘사벽

국산차를 살까 벤츠를 살까

이건 벤츠를 살 가능성이 높은애

 

근데 현대차를 살까 기아차를 살까

이건 모르는거

ㅋㅋㅋ

뭔 얘기냐면 걱정의 방식이

수준이 되면서 고민을 하는거랑

 

쩐의 상황에 따라서

결국 사게 되있는건 정해져있다는거지

그러니 인터넷에서도 이런 잡소리로

뭐가 어쩌니 저쩌니 하는거 다 부질없는거야

 

왜냐믄

어차피 넌 못사게 되있어

ㅋㅋㅋ  그게 핵심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