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09
구글블로거 개편비전
300x250

더 나은 블로그 환경을 제공합니다.

2020년 5월 20일

 

1999년 이래로 수백만의 사람들이 블로거에 대해 자신들을 표현해 왔다. 상세한 게시물에서 거의 모든 것을사과 품종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은 블로그에 헌신하는 것입니다블로그 기술그 자체로, 웹 상에서 쉽게 자신을 공유하고, 출판하고, 표현하는 능력은 블로거의 임무의 핵심이다. 웹이 지속적으로 진화함에 따라 Blogger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가 쉽고 직관적으로 콘텐츠를 웹에 게시하는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블로거를 위해 향상된 웹 경험을 천천히 소개해 온 이유이다. 왼쪽 탐색 창에서 "새 블로거 시도"를 클릭하여 새 인터페이스를 탐색합니다.

 

 

     

 Blogger의 새로워진 모습과 느낌을 보려면" 새로운 Blogger시도"버튼을 클릭하십시오.



Blogger는 신선한 느낌뿐만 아니라 웹에서도 반응할 수 있어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기가 더 쉬워 졌습니다. 향상된 웹 플랫폼에 투자함으로써 미래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Blogger는 응답성이 뛰어난 새로운 디자인으로 이동 중에도 블로그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Blogger환경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NAT에서 발표한 페이지별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스타

재설계된 Stats페이지는 최근 게시물을 강조 표시하여 블로그에서 가장 중요한 데이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평.

새로운 설명 페이지는 주석 조정과 같이 주의가 필요한 영역을 표시하여 독자와 보다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게시물은

에 대한 지원을 개선했습니다.연산자 검색Posts페이지에서 Blogger게시물과 페이지 검색 결과를 더욱 쉽게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편집기

새롭게 향상된 편집기 페이지에는 테이블 지원이 도입되고, 더 나은 번역이 가능하며, 향상된 이미지/비디오 업로드 경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읽기 목록

휴대폰으로 만들지 않더라도 이동 중에 다른 창작자의 블로그를 읽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 졌습니다.

 

설정

설정 페이지를 간소화하여 한곳에서 모든 컨트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달 동안 모두를 새로운 인터페이스로 이동시킬 것입니다. 6월 말부터 시작하여, 많은 블로거 작성자들은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기본 인터페이스가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왼쪽 탐색에서 "ReverttoLegacyBlogger"를 클릭하여 이전 인터페이스로 돌아갈 수 있다. 7월 말까지 개발자들은 더 이상 기존의 블로거 인터페이스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다.

 

지금 바로 이러한 경험을 활용하여 전환에 앞서 나갈 것을 권장합니다. 상단 탐색 모음에서 Help(도움말)아이콘을 눌러 새 설계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알려 주십시오. 블로거 크리에이터들이 최신 업데이트를 어떻게 사용해서 세상과 목소리를 공유하는지 궁금합니다.

 

 

Blogger팀을 대신하여 Fontaine에 의해 게시됨

달라지긴 했습니다

직접 느껴보시길

불편한점은 리포팅하세여

안하고 반영안되는거랑 하고서 반영안되는거랑은

천지차이 확실하게 포기를 할 수 있기에 ㅋㅋ 

이번달 9월~~~ 그들이 티스토리와 대격돌을 할 것으로 예상 "boom"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