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9
뚜뚜웹툰 전집 ㅋㅋ
300x250

https://toonspoon.service.onstove.com/toonspoon/kr/myInfo/list?view_type=COLLECTION&card_type=ALL&direction=latest&listType=3

 

툰스푼 on STOVE

누구나 쉽게 창작하고 소통하는 커뮤니티, 쉽고 편한 웹툰 만들기, 툰스푼!

toonspoon.service.onstove.com

이곳에서 그림에 소질이 없는 사람도

감각을 키우면서 웹툰에 대한 기본기를

생성하실 수 있겠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한번 설치해보시고~ 재밌는 작품,멋진 작품들 많이 만드시길

운영체제 한번 밀고~ 설치해야겠다 하면서

기간이 무한정 딜레이되고 있네요

 

가끔 이벤트도해서 문화상품권도 주고 그러더라고영

 

뭐든지 열심히하면 복이 따라오는?

 

여러분의 재능과 끼를 맛껏 펼쳐보시길 

실제 그림을 그리는 것과 소스만 이용해서 하는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겠지만

 

진입장벽이 높으면 사람들은 생각조차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벽을 낮추어주는 장치가 바로 유사 웹툰툴인거죠 ㅎㅎㅎ

 

제가 아는 수준으로는 싸이툴인가로 배경/캐릭터를 전자펜으로 다 그려버린다능걸로

알고 있습니다..호곡!!   

능숙해지면 몰라도

최소불량으로 만드는데도~ 내용넣고 배경과 캐릭터 이야기 구성하는 것만해도 

생각보다 시간이 잘갑니다 1시간은 후딱간다랄까나~  나중에 속도가 붙으면 몰라도

암튼 지금은 그렇습니다 ㅋ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