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이 이슈는 예전부터 있어왔고

나쁜만 아니라

다른새끼들도 있는거 같은데

정리해준다

ㄴ 일단 일베를 모르는 새끼를 위해서 ㅋㅋ

일베는 일간베스트의 약자로

해당사이트를 이용하는 새끼들을 통합해서 부른다

물론 대체적으로 그 사이트 전체이용자를 다부르는 용어로 쓰이는거 같던데

존나 이해가 안되는게

그 사이트에는 물론 혐오게시물이 있는걸로 안다

예를 들어 내가 자주쓰는 욕설뿐만 아니라

거의 배설수준으로 ㅋㅋ 나오는 글들도 있는것으로 아는데

그게 그 세계의 필터없이 고장난듯 지껄여대는 방식이기는하나

인간의 욕망중에 하나는 모든걸 이야기하고 싶은 심리가 있다고 나는 풀어본다

그런 방향성에는 공감하지만

잘못된 발언들에 대해서는 나 역시 옳다고 생각하지않으며

ㄴ 자정작용의 개념으로 일베를 사용하고 있다

사람들은 나와 다르다

나와 같아지기를 바라지도 않는다

근데 나보다 못하다

그렇게 되기도 바라지않기에 너를 나무라지도 않는다

그러나 반대로 공격적인 태도로 나에게 지랄을 하면 나도 좀 가만히 있기가 거북하다

왜냐면 나도 나의 방식이 있는것인데

어찌 작은자가 큰자를 포용하는척 깝치려 하는가

ㅋㅋ

이런 이해의 사고를 갖고있는 나라서

사실 그들의 의도는 여러가지가 있겠고

내가 유튜브 컨텐츠에도 최근 해당 "뭐뭐했노~~"

이게 일베말투니 쓰지말라느니 지랄을 해싸서

니가 싫어하면 안써줄게

했다가

수정을 했니마니 또 지랄을 하길레

ㄴ 그 사이트는 댓글달리면 수정안됨

ㄴ 일베 얘기하는거 아님 서버포럼 ㅋ

그래서 뭐 알아서 잘정리되겠지만

중요한건 대체적으로 인터넷에 있는 어린새끼들

ㄴ 나이쳐먹어도 생각이 어리면 어린거임

나보다 레벨 낮은 새끼로 인식되는데

표면적 행위가 불편해서 쓰지말아달라 하는건 이해가 되지만

그것에 대해서 지멋대로 규정하고 있는것을 세상모든 사람들이 동일하게 생각하는것처럼

지껄여대길레~ "니가 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원하면 댓글달라고 했더니"

닥치고 있어서 ㅋㅋ 시발 ㅋㅋ 말을 못하고 있다

암튼 방금전에 한말이 나의 사고배경이며

나는 어떤 사이트를 이용하던 자유롭다

누구도 날 구속시킬 수 없으며 그러한 나이다

웬만한 사이트 다 가입해봤어도

종교 정치 개인

ㄴ 탈퇴를 한 경우는 잘없었는데

클리앙이라던지 ... 오히려 자신들의 잣대가 있는것처럼

깝치는 새끼들 사이트는 탈퇴했다

ㄴ 내가 쓴걸 지멋대로 지운다던지 하는 댓글이나 컨텐츠 삭제

지가 운영자라고 그런 권한이 있다고 생각하나?

이게 훨씬 더 오만한 자세라고 나는 본다

그래서 일베같은 사이트도 탈퇴를 안했는데

존마난 클리앙은 탈퇴한거지 ㅋㅋ

아무튼 나는 너희들과 다르고

같아질려고 노력하고싶지도않고

그럴뿐이다

내가 틀렸다면 지적해라

하지만 난 너희가 틀렸다면 나도 지적할뿐이다

18

서로 다름을 못받아들이고

관심도 없는 존맹구들에게 나의 일격을 바친다

드루와~~

그리고 이게 내가 불법컨텐츠 사이트를 다뤘던 부분과 맥락은 일치하는데

일베라는 사이트가 극혐의 요소가 있지만

나는 어릴 때부터 그렇게 생각해왔다

ㄴ 어른들은 내가 자극적인 컨텐츠에 노출되는것을 두려워했지만

나는 씨발 그게 뭐길레?

ㄴ 그게 날 위험하게 할 수 있을까

ㄴ 물론 그 초딩시절에도

그렇게 일찍 컴퓨터를 시작하거나 많은 비디오물을 보진않았지만

그런 우려들을 알고 있었다

그렇지만 결과론적으로 뭐라고 해야할진 모르겠다

왜냐면 내가 음란, 폭력, 수많은 다양한 컨텐츠에 존나 많이

노출되었다고 보기는 애매하기에 ㅋ

암튼 영향은 지배적인건 인정하고싶다

ㄴ 어릴 때 특히 더 그렇다 ~~

ㄴ 뭔 느낌인지 앎?

성인되고서도 한참 뒤에 나의 생각이 거의 절정에 이르렀지

그것에 노출이 되어도 내가 더럽혀지지않으면 되는것을

가는것만으로

좆으로 본다면 그 새끼를 좀 깨우쳐주고 싶은게 나인데

누구에게 인정받고 싶다기보다

이런 생각을 할줄 모르는 사회라는게 한심스러워서리

일베를 걸어놓고 있는 부분도 있었다

ㄴ 그러나 어디 하나에 사고가 종속된 자들은

내 얘기가 합리화라 생각할수도 있고

이해하고싶지않은 자라면

더 이상 얘기할 가치도 없는것들이다

그래서 네가 날 담을 수 없다고 처음에 말했던것이다

너와 날 동일하게 보지말라 ㅋㅋ

나대지마

뿌웅

300x250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