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0x250

내가 웹전문가도 아니지만 내 눈알과 뇌가리로 분석해보면

 

네이버와 매우 흡사함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에 스크롤시 검색기가 같이 상단부에서 내려오게

 

구글처럼 네이버는 설계되었다

 

 

다음은 메인에서는 그런거 없음 ㅋㅋ

 

 

그런데 웃기게도

 

한번 검색 들어가서는 또 됨

 

ㅋㅋㅋ 시발 억지로 적용시켰나 영혼이 털려있는 느낌

 

 

 

나 같은 경우는 폰트도 그렇고 굴림으로 올~ 적용인데

 

가독성이 나쁜 느낌이 폰트 및 크기 레이아웃의 촘촘함에 ?따라서

 

꽉꽉 찰수록 더 외면하는 나만의? 특성이 있는데

 

 

다음 같은 경우

존나 비호감이고 

 

보고싶지도않음

 

눈에 안들어옴

 

ㅋㅋ  

 

컨텐츠 연계법에 진심이 없다고 봐

 

ㄴ 오히려 더 널럴하게 컨텐츠를 큼직하게 거는게 더 좋은건데

 

 

ㅋㅋ

 

 

우측 개인계정 메뉴에는 블로그라고 있었는데...

 

이것도 내가 올린 포스팅 보고서 뺀건지

 

지네들이 생각해서 늦게서나 뺀건지 몰라도

 

 

ㄴ 블로그 제거 작업 이유에 나름... 사람들이 폐쇄 및 티스토리 이동 작업도

 

필요했기에 걍 걸어놨다고 이해는 한다만... 흉물스럽게 메뉴가 걸려있었던 순간이 있었지

 

 

뭐랄까 다음은 느낌이

 

개발속도나 새로움이 빠릇빠릇하다는 느낌이 안들어

 

 

ㄴ 네이버는 가끔 그래도 프레쉬한 모습을 보이는반면

 

 

다음은 잠자고 있는 "숲속의 공주님" 같아

ㅋㅋ

 

 

그래서

 

큰 기대도 없지만

 

ㄴ 조금더 개발방향을 진심을 가지고

 

ㄴ 진지하게? 가 아니라 씨발 조깐노!!

 

나쁜매력으로 불법사이트 같이 좀 !! 시발 

 

 

불법 저지르란 얘기가 아니라

 

프리하게 플랫폼을 다양한 시도를 하면서

 

수익화도 존나 다양하게 가져가고

 

역동적인 태도를 보이란 얘기

 

 

여태까지 하는거보면

 

망할놈 망하는 케이스가

 

 

딱 다음이야

 

네이버는 그래도 .... 이용률이나

 

지지기반이 다음과를 다를껄?

 

 

똑같은 수준이래도 말이야

 

ㄴ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더 하자면

 

 

똑같이 하짖마

 

네이버 따라하지마

 

그냥 너의 방향으로 가

 

ㄴ 그게 정말 특별한거야

 

 

왜 최고?를 배낀다는식으로 따라쟁이가 되려하는거야 

 

 

그럴거면 그러면서도 더 나은방향으로 가야하는데

 

그렇지도 못하고 흉내만 내면 다야?

 

 

ㄴ 엣지가 없는데...

 

ㄴ 네가 차라리 허접하더라도 

 

ㄴ 너만의 매력을 뿜뿜할때 나는 제2의 전성기도 온다고 본다

 

 

"다음: [존나 매력없음]이 내 평가 "

 

300x250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