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축하송 발표한 컬투

    ㅋㅋㅋ

    당신의 과거에 흑채를 뿌려주짓~su

     

     

    컬투, 국내 최초 '첫 생리 축하송' 발표
    [스타뉴스 2006-04-14 14:07]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유순호 기자] 최근 프로젝트 앨범 '하이봐'를 출시한 컬투가 이색적인 축하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앨범의 기본 컨셉트는 '축하'로 결혼과 생일 축하를 비롯해 기발한 축하곡들로 구성됐다. 그중 화제를 모으는 것은 국내에서는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첫 생리 축하송', '암내 제거 수술 축하해'.

    '첫 생리 축하송'은 '숨기려 하지 말아요. 두려워도 말아요. 이제는 당신도 성숙한 여자죠. 팬티라이너 깨끗한 순면 오버나잇 날개형 당당히 구입해요' 등 첫 월경은 숨겨야 할 부끄러운 것이 아니라 여자로서의 재탄생이라는 아름다운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암내 제거 수술 축하해'는 신체적 단점으로 고통 받아온 남자의 일대기를 담은 곡. '내 몸엔 암내가 나요. 내 주위엔 사람이 없죠. 지하철을 타서도 손잡이를 잡을 수 없죠. 선생님은 내 질문만 빼고 다 받아 줬어요. 아무리 잘못을 해도 손들기 벌은 절대 주지 않았어요' 등 엽기적이면서도 재치있는 가사로 웃음과 감동을 준다.

    프로젝트 앨범 '하이봐'는 'Hi-봐'로 '안녕하세요. 우리를 주목해 주세요'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신비감을 주기 위해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오토바이 헬맷으로 코디네이션을 했다.

    '하이봐'에는 컬투의 정찬우 김태균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가수 활동을 준비해온 신인 김미려가 참여했다. suno@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Posted by ξ(✿ ❛‿❛)ξ 뚜뚜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