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범죄를 저지르는것과 그 사람의 내면은 연결된다 ↔

300x250

범죄자들 중에

 

특히 장발장 범죄 중에서도

 

 

배가 고파서 훔치는 사람보다

 

그렇지않고 사지가 멀쩡한데

 

범죄를 하는 경우가 있다

 

 

이것은 어떠한 한계지점에 이르면

 

이 사람은 범죄를 저지르게 되어있다는것을 

 

 

역으로 계산하여

 

지적회로가 인격안에 녹아있었음을 알 수 있다

 

 

이런것과 같다

 

내가 라면 1봉지가 필요하면 범죄

 

내가 라면 10봉지가 필요하면 범죄

 

내가 라면 1000봉지가 필요하면 범죄

 

 

내가 굶어 뒤지더라도 안범죄

 

ㄴ 이정도면 일을 하겠지?  

 

 

즉 사고의 연결이 범죄와 연결되는것은 상황이 아니라

 

사고에 달려있음을 알 수 있다

 

나의 생각이 곧 미래가 된다

 

 

 어떻게 생각하는가가 내가 어떻게 될 것인가를

 

의미한다

 

 

당신은 지금 어떠한 생각으로 오늘을 살고 있습니까?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