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mesinzer@naver.com
294,693 Visitors up to today!
Today 80 hit, Yesterday 140 hit
2019. 10. 29. 18:41

안녕하세요~ 오널은

어제 그녀(스킨위자드)를 처음 만나서

당황했던 기억을 적었는데요...;;

 

오늘은 그래도 몇번 티스토리 스킨을 만져보았다고?

제가 그녀를 소중하게 다루는법에 대해서

연결시켜 몇마디 해볼까합니다.

 

어제는 거의 짧게 스위(스킨위자드 ㅋ) 와 스편(스킨편집) 을 와리가리하면서

오류러스한 삽질을 말했지만

오늘은 당당히도?ㅋㅋ 그것을 극복해내는 슬기로운 생활에 대해

공략드립니다.

일단 어제 나름의 감은 잡고 있었다고 생각해도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제 똥논리로만 분석하면 스위는 게임으로 치면 세이브가 안된 상황인거죠?

그럼 늘 다시할 때 마다 시작부터 하는것과 같은 원리일 겁니다.

그래서 디아블로 만랩을 찍을때까지 컴퓨터를 끄면 안되는 상황이랄까요?ㅋㅋ

정전이라도 있게 된다면 ~  아름다울거 같네요 ㅎㅎ

다시말해 스위는 자체세이브가 있지만 스편과는 공유되지 않는 남편세이브파일ㅋㅋ인거죠

그래서 어제의 사태가 벌어졌던 것입니다.

그래서 같이 공유하는 방법이 무엇이더냐?

스킨편집을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스킨보관함에 짱박는것입니다.

그럼 언제든 와리가리 편집이 가능해지죠 (오옷 활성화가?!)

이것을 하루만에 터득했네영?ㅋ

암튼 그리아시고 초보들은 화이팅 ㄱㄱ

 

<스킨위자드> 초보들을 위한 기초편집툴로서 이것조차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나같은 사람을 위해 그녀를 소개했다.

[연구미션]: 스위활성조건 알아내기 ㅋ <--- 재밌을듯 함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