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3
전자기기 feat. 눈뻥막기
300x250

모니터에서도 빛이 나오고

 

사람에 따라서는 빛에 유난히 예민한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설마 내가?

 

 

빛의 밝기가 유난히 밝아서 꺼버리고 싶은 정도의 led가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히 방법이 없으면 

 

 

누구 말대로 수건으로 가리고 그런다고 하는데... 간단하게

 

 

전기테이프 = 깜장테이프를 통해서 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우리가 검은테두리의 전자제품을 많이 쓸 것입니다

 

 

컴퓨터 케이스도 그렇고 색감을 맞추는게 일단 중요하겠져? 

 

없다면 다른 테이프를 붙여도 상관은 없겠습니다

 

 

벽면 같은 경우에는 그렇고  하단에서 위를 쏘는 경우도 있고

 

특히 눈하고 마주치는 컴퓨터모니터 하단의 불빛이나 

 

 

유난히 밝은빛에 이런 대우를 해주고 있습니다

 

최근에 산 중고 컴퓨터 팬에 led가 무지개 색으로 들어가 있는데...

 

문제는 끄고 싶은데... 아마도 단선을 해야하지않을까 싶어서 걍냅두고는 있습니다

 

 

 

빛에 문제가 있는걸가

 

내가 문제가 있는걸가

 

별 필요 없다고 생각되면 짱구를 굴립니다 ㅋㅋ

 

 

 

그런 의미에서 전력도 아끼고 전면팬 끄고 측면을 열어버렸습니다

 

그리고 ssd 쓰던거에서 떼서 달고

 

 

윈10 새로운 하드웨어 잘인식해서

 

문제 없고~

 

 

xp는 인식이 안되었습니다

 

메인보드와의 호환성 문제가 있는건지

 

블루가 떳습니다 흑흑

 

 

설치할 때 뭔가 있어야 되는것들이

 

없나봅니다

 

 

 

무엇보다 눈에 좋은것은 

 

모니터를 보는 시간을 줄이는 것입니다

 

 

의지를 갖고 실행합시다 ㄱㄱ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