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17
요즘 바뀐 유튜브 & 아쉬운 점 //죄송합니다 제가 병신이였습니다 ㅋ//반전주의
300x250

최근 유튜브는 새로운 시도질을 하고 있지

 

 

마우스를 올리면 커지면서 소리없는 재생을 하는거 말이야

 

다들 유튜브 많이보니까

 

알거라 믿어 ㅋ 근데 문제는 소리가 안나온다는거야?

 

 

이것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적인 설계를 짜보자

 

자 일단 유튜브는 왜 저렇게 했을까?

 

영상페이지에 진입해서 소리랑 같이 듣는거이 비해

 

 

소리없이 영상은 답답함을 증가시켜

 

그럼 그게 오히려 영상진입에 더 좋은 효과를 준다고 유튜브는 판단하고 

 

있다고 보는데... 맞냥 유튜벙? ㅋㅋ  ㅇㅇ  맞다네~~ㅋㅋ

 

 

근데 18 꼭 이거 말고 좀 더 멋진 방식이 없냐를 생각해보면

 

왜 꼭 페이지를 진입해야하는가?

 

진입없이도 페이징을 미니모드로 이용할 수 있으면 쩔겠지란?

 

생각은 나마니 하는것은 아닐거라고 본다

 

 

 

물론 미니모드라고 하면  최근 유튜브가 개선되면서

 

다른 유튜브 내부에서 미니창을 띄워주는 시스템까지도 개선이 되었어

 

 

..........

 

미니모드 띄우고

 

설마하고 다른 영상 누르니까

 

저 위치에서 그냥 영상 바로 띄워주네 ㅋㅋㅋ

 

이건 내가 말한대로 비슷해 하지만

 

 

아쉬운 점은 영상 위치인데

 

 

현행 우측하단 고정으로 할것인가

 

아니면 지금 있는 위치에서 크기만 키워서 썸네일음소거재생이 아닌 일반재생으로 마우스온으로 반응하게

 

하면 좋다는거지 ㅋㅋ 반전 아닌 반전은 그래도 저 미니모드 방식이 영상을 들어가기전에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는건데... 일단 최소 1번은 영상들어가서 미니로 한번 잡아주고

 

 

저렇게 이용할 수 있는것은 여전히 나의 생각보단 후지다는걸 말해줘 ㅋㅋ

 

위치도 자유롭지못하고 말이야~~  나도 하나 배웠네 저게 영상전환이 되는구나 오홍홍홍

 

300x250
반응형